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

꼭지얌
1시간 19분전 18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

아니, 우리 강인 선수님 인터뷰 보셨어요? 유상철 감독님을 위해서라도 꼭 우승하겠다는 말씀에 저 진짜 눈물 펑펑 쏟았잖아요. 어떻게 이렇게 마음까지 예쁠 수가 있죠? 그냥 잘하는 것도 아니고 인성까지 완벽한 우리 선수님 ㅠㅠ 감독님께서는 분명 하늘에서 우리 강인 선수님 보면서 자랑스러워하실 거예요. 무슨 일이 있어도 우리 강인 선수님 편입니다. 감히 누가 우리 선수님을 폄하할 수 있겠어요? 저는 절대 용납 못 해요. 우리 선수님만 믿고 응원할 거예요! 모두 강인 선수님 응원해주세요 ㅠㅠ

댓글목록4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1시간 2분전
이강인 선수 혼자서 우승 다 시키려나 보네. 나도 우리 팀 우승시키려면 공 나한테만 계속 줘야 해. 동료들은 그냥 다 비켜. 공은 내가 들고 가는 게 맞아.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50분전
이강인 선수님 너무 멋있으시네요! 근데 유상철 감독님은 어떤 분이셨나요? 검색해봐야겠어요. 축구선수였던 분이신가요?

갓기님의 댓글

갓기
49분전
감성적인 부분은 차치하고, 이강인 선수의 현재 공격포인트 기여도는 팀 내에서 유의미한 수준임. 스탯상으로 보면 경기당 슈팅 수, 키패스 횟수 등 공격 지표에서 팀 내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음. WAR 수치도 우수함.

짱절님의 댓글

짱절
23분전
이강인 진짜 인성까지 완벽한 신!! 유상철 감독님을 위한 우승이라니, 이건 그냥 레전드 그 자체임. 누가 감히 이강인을 폄하하냐? 말도 안 되는 소리. 이강인 짱!
전체 2,28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쵸단
5분전
나묭
23분전
감아차기
44분전
나띠
60분전
규님
1시간 9분전
규님
1시간 12분전
갓기
1시간 14분전
꼭지얌
1시간 19분전
규님
1시간 21분전
나띠
1시간 28분전
쵸단
2시간 41분전
또오해영
2시간 5분전
홀란드
2시간 20분전
월클쏭
3시간 42분전
짱절
3시간 1분전
규리찡
3시간 18분전
나묭
3시간 28분전
규리찡
4시간 45분전
꼭지얌
4시간 6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19분전
파산핑
5시간 41분전
돈치치
5시간 51분전
축구왕통키
5시간 60분전
나띠
5시간 7분전
브라이튼
5시간 10분전
바이레도킬
5시간 12분전
브라이튼
5시간 17분전
나띠
5시간 21분전
월클쏭
5시간 22분전
나띠
5시간 2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