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4-0 튀니지 꺾자 박지성이 '한국 축구' 향해 말한 거 보면서 진짜 답답했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일본이 4-0 튀니지 꺾자 박지성이 '한국 축구' 향해 말한 거 보면서 진짜 답답했다

규님
1시간 16분전 115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일본이 4-0 튀니지 꺾자 박지성이 '한국 축구' 향해 말한 거 보면서 진짜 답답했다

아니 다들 일본이 4-0으로 튀니지를 꺾은 거 보고 박지성 형님이 한국 축구를 향해 한 말 봤지? 솔직히 박지성 말이 틀린 건 아닌데, 나는 저렇게 결과론적으로 얘기하는 거 보면 좀 답답하더라. 일본이 튀니지 상대로 4-0 이긴 건 인정하는데, 그렇다고 한국 축구가 무조건 뭘 해야 한다는 식의 푸시가 너무 과하잖아. 솔직히 튀니지 전술 자체가 일본한테 딱 ��게 짜여진 거 아니었나 싶어. 수비가 너무 허술했잖아. 우리가 만약 저 전술로 튀니지 만났어도 저 정도까진 아니더라도 충분히 승산 있었을 걸? 감독이 전술을 어떻게 가져가느냐에 따라 경기 내용이 확 달라지는 건데, 박지성 형님은 너무 결과만 보고 한국 축구에 채찍질하는 느낌이야. 우리가 일본보다 못하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감독이 선수 기용이나 전술 선택에서 좀 더 과감하게 시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크다. 맨날 똑같은 전술에 똑같은 선수만 돌려쓰니까 발전이 없는 거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상황에서 무조건 다른 카드 꺼내 들었을 거야. 아, 진짜 내가 감독이면….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1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감아차기
9분전
축구왕캉골
22분전
나묭
41분전
규님
1시간 5분전
나묭
1시간 15분전
규님
1시간 16분전
브라이튼
1시간 18분전
브라이튼
1시간 23분전
나띠
1시간 27분전
파산핑
2시간 41분전
꼭지얌
2시간 49분전
감아차기
2시간 60분전
쵸단
2시간 10분전
또오해영
2시간 18분전
축구왕통키
3시간 41분전
꼭지얌
3시간 3분전
또오해영
3시간 13분전
쵸단
4시간 42분전
홀란드
4시간 52분전
규님
4시간 5분전
축구왕캉골
4시간 18분전
또오해영
5시간 38분전
쵸단
5시간 51분전
감아차기
5시간 7분전
나띠
5시간 8분전
나띠
5시간 15분전
규님
5시간 19분전
돈치치
5시간 19분전
바이레도킬
5시간 27분전
홀란드
6시간 3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