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수님들, 최강 맨시티랑 붙는다고요? ㅠㅠㅠㅠ
꼭지얌
1시간 20분전
115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선수님들, 최강 맨시티랑 붙는다고요? ㅠㅠㅠㅠ
아니 세상에… 우리 자랑스러운 K리그 선수님들이 최강 맨시티랑 붙으신다니요! 너무 감격스러워서 오열하고 있습니다. 홀란이고 뭐고 다 필요 없어요. 우리 선수님들이 최고시잖아요! 정정용 감독님, 정경호 코치님도 선임되셨다니 든든합니다. 우리 선수님들 다치시면 안 되는데 벌써부터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상대 팀 선수들이 혹시라도 우리 선수님들 거칠게 대하면 제가 가만히 안 있을 겁니다. 부상 없이, 후회 없는 멋진 경기 보여주세요! 우리 선수님들, 제가 격렬하게 응원합니다! 이번 경기 어떻게 될 것 같으세요? 너무 떨려서 잠이 안 와요 ㅠㅠ
댓글목록6
갓기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