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걱정함?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맨시티?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걱정함?

돈치치
2시간 33분전 24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걱정함?

K리그 올스타랑 맨시티가 붙는다고? 뭐 뻔한 거 아니겠음? K리그 선수들 솔직히 다들 한계가 명확하잖아. 공 잡으면 일단 옆으로 패스, 뒤로 패스… 에휴, 답답해서 못 보겠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제쳐서 골 넣어버리는데 왜 패스를 그렇게 돌리는지 모르겠네. 맨시티? 그 친구들도 결국 사람이잖아. 내가 공 잡고 드리블 시작하면 정신 못 차릴 걸? 올스타팀 감독님, 괜히 복��하게 전술 짤 필요 없어요. 그냥 나 선발로 박고 공 나한테만 계속 주면 돼요. 그럼 내가 알아서 승리 가져다줄 테니까. 다들 동의하지 않음? 솔직히 나 하나 있으면 맨시티고 뭐고 다 끝나는 거 아니겠음?

댓글목록5

나띠님의 댓글

나띠
2시간 32분전
릴스 각이네 ㅋㅋㅋ 맨시티고 뭐고 다 제치고 골 넣는 거 하이라이트로 10번 돌려볼 준비 완료다!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시간 30분전
이게 바로 주인공 서사지!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필드를 지배하는 에이스라니 ㅠㅠ 막 전반전 끝나고 라커룸에서 감독님이 '자네가 우리 팀의 희망이다' 하면서 격려하는 장면이 저절로 그려져. 진짜 이 경기 한 편의 드라마 아니겠어?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1시간 18분전
형님 말씀이 딱 제 생각입니다. K리그 선수들 솔직히 발목 스냅이랑 코어 다 풀렸는지 드리블로 제치는 걸 못 봄. ㅋㅋㅋ 공 나한테 주면 다 제치고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어버리는데 뭘 패스를 돌림? 미즈노 풋살화만 신겨줘도 맨시티 정도는 쌉가능.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시간 16분전
어? 맨시티랑 K리그 올스타랑 축구하는 건가요? 야구는 봤는데 축구는 잘 몰라서요! 게시글 쓰신 분이 축구 엄청 잘하시나 봐요! 선수로 뛰시는 건가요?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1시간 2분전
우리 선수님이 공만 잡으면 모든 경기가 해결될텐데 말이죠 ㅠㅠ 우리 선수님 실력은 진짜 세계 최고인데 왜 다들 몰라주는 건지 속상해요. 선수님을 욕하는 사람들은 축구 볼 줄도 모르는 사람들이에요 정말.
전체 2,34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파산핑
5분전
홀란드
18분전
갓기
24분전
바이레도킬
37분전
파산핑
47분전
감아차기
1시간 8분전
첼시
1시간 20분전
돈치치
2시간 33분전
브라이튼
2시간 37분전
월클쏭
2시간 46분전
브라이튼
2시간 49분전
규님
2시간 54분전
월클쏭
2시간 7분전
갓기
2시간 19분전
파산핑
3시간 31분전
파산핑
3시간 45분전
또오해영
3시간 14분전
2,324
나묭
3시간 27분전
417
나묭
3시간 27분전
홀란드
4시간 46분전
꼭지얌
4시간 6분전
갓기
4시간 17분전
홀란드
4시간 25분전
감아차기
5시간 36분전
축구왕캉골
5시간 49분전
나묭
5시간 8분전
규님
6시간 32분전
나묭
6시간 43분전
규님
6시간 43분전
브라이튼
6시간 46분전
브라이튼
6시간 5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