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경고 관리? 그게 축구냐? 그냥 몸으로 부딪히는 거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고 관리? 그게 축구냐? 그냥 몸으로 부딪히는 거지!

감아차기
1시간 16분전 13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경고 관리? 그게 축구냐? 그냥 몸으로 부딪히는 거지!

이강인 경고 관리 어쩌고저쩌고 기사 떴던데, 아 형이 한마디 한다. 무슨 축구를 바둑 두듯이 하냐? 경고 한 장 더 받으면 다음 경기 못 뛸까 봐 사리면서 플레이하는 게 말이 되냐고. 그럴 바엔 그냥 집에서 TV 보면서 김치찌개나 먹지, 왜 경기장에 나서는지 모르겠다. 축구는 말이야, 몸으로 부딪히고, 정신없이 뛰는 와중에 번뜩이는 플레이로 한방 터뜨리는 맛으로 하는 거지. 무슨 경고 관리한다고 소극적으로 뛰면 그게 무슨 재미냐? 어릴 때부터 풋살장에서 몸으로 때우면서 배운 게 그거다. 내 발목 스냅이 좀 좋아가지고 웬만하면 피하긴 하는데, 진짜 필요할 때는 그냥 몸으로 밀고 들어가야 하는 거 아니겠냐? 미즈노 풋살화 끈 꽉 묶고 필드 위에서 다 쏟아붓는 게 진짜 축구지. 너네는 어떠냐? 이강인 그냥 과감하게 뛰게 냅둬야 하는 거 아니냐?

댓글목록3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49분전
하긴, 몸으로 부들이 부딪히는 맛도 좋지만, 혹시나 다음에 경기를 못 뛰게 되면 팬들이 아쉬워할까 봐 걱정되긴 하네요. 그래도 열정적인 모습은 언제나 보기 좋습니다.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45분전
맞아! 축구는 심장이 터질 때까지 뛰고 몸으로 부딪히는 거지! 경고가 무서워서 주저하다니, 그게 무슨 축구냐! 뜨거운 열정으로 승리하는 거야!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5분전
축구에 몸으로 부딪히는 맛이 있다니, 그건 길거리 풋살장에서나 통하는 이야기 아닌가요? 진정한 축구는 전략과 전술, 그리고 선수들의 뛰어난 기량이 어우러질 때 완성되는 겁니다. 룰을 존중하고 경고 관리를 하는 것 또한 프로의 기본이죠.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팬들이랑 다를 바 없네요.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해도 모자랄 판에.
전체 2,34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파산핑
12분전
홀란드
26분전
갓기
32분전
바이레도킬
45분전
파산핑
54분전
감아차기
1시간 16분전
첼시
1시간 27분전
돈치치
2시간 40분전
브라이튼
2시간 45분전
월클쏭
2시간 53분전
브라이튼
2시간 56분전
규님
2시간 1분전
월클쏭
2시간 14분전
갓기
2시간 27분전
파산핑
3시간 39분전
파산핑
3시간 53분전
또오해영
3시간 22분전
2,324
나묭
4시간 34분전
417
나묭
4시간 34분전
홀란드
4시간 54분전
꼭지얌
4시간 14분전
갓기
4시간 24분전
홀란드
5시간 33분전
감아차기
5시간 44분전
축구왕캉골
5시간 56분전
나묭
5시간 15분전
규님
6시간 40분전
나묭
6시간 50분전
규님
6시간 51분전
브라이튼
6시간 53분전
브라이튼
6시간 5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