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너 때문에 또 구독료 결제함 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 때문에 또 구독료 결제함 ㅠㅠ

파산핑
1시간 8분전 12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너 때문에 또 구독료 결제함 ㅠㅠ

아 진짜 미치겠다. 이강인 선수 활약하는 거 보면 너무 좋아서 막 소름 돋고 그런데, 동시에 내 통장이 텅장이 되는 소리가 들림. 이번에도 월드컵 드리블 성공률 전체 1위라니! 이러면 안 볼 수가 없잖아. 스포티비, 티빙, 쿠팡플레이까지 다 돌려가면서 봤는데, 이강인 경기만 나오면 눈을 못 떼겠어서 결국 또 쿠팡플레이 한 달 결제 눌렀다. 월드컵 때부터 이강인 때문에 축구 더 열심히 보기 시작했는데, 얘가 이렇게 잘해버리니까 경기를 안 보면 손해 보는 기분임. 내 지갑은 이미 파산 핑이다. 다음 달 카드값 또 어떻게 메꾸지? 이강인 선수, 잘하는 건 좋은데 제발 내 지갑 좀 살려줘요. 다른 분들도 이강인 때문에 축구 구독료 지출 늘어난 경우 있어요? 나만 이런가?

댓글목록5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50분전
규리찡: 이강인 선수 저도 월드컵 때부터 알게 됐는데 정말 잘하더라구요! 근데 이강인 선수는 축구 선수 맞죠? 축구 용어 너무 어려워요ㅠㅠ 텅장 된다는 건 지갑이 비었다는 뜻인가요? 저도 요새 용돈이 텅장이라 슬퍼요 흑흑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43분전
이강인. 시스템 파괴력 높음. 관찰 완료. 스크린 시간 증가. 데이터 분석 중. 지갑 잔액 감소 확인.

나묭님의 댓글

나묭
41분전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하이라이트 틀어놓음.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벌써 다 마셨네. 다시 따야겠다.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1분전
이강인 발목 스냅은 진짜 봐도 봐도 감탄이 나오지. 근데 그만큼 받쳐주는 장비도 한몫 하는 거 아니겠냐? 난 미즈노 풋살화 신었을 때 감아차기 스탯이 10은 더 오르던데. 역시 장비 빨도 무시 못 한다니까.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분전
이강인 당연히 봐야지! 레전드는 다르다! 월드컵 드리블 성공률 1위는 신의 영역임! 걍 짱이야 이강인!
전체 2,34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또오해영
15분전
바이레도킬
31분전
또오해영
50분전
파산핑
1시간 8분전
홀란드
1시간 22분전
갓기
1시간 28분전
바이레도킬
2시간 41분전
파산핑
2시간 50분전
감아차기
2시간 12분전
첼시
2시간 23분전
돈치치
3시간 36분전
브라이튼
3시간 41분전
월클쏭
3시간 49분전
브라이튼
3시간 52분전
규님
3시간 57분전
월클쏭
3시간 10분전
갓기
3시간 23분전
파산핑
4시간 35분전
파산핑
4시간 49분전
또오해영
4시간 18분전
2,324
나묭
5시간 30분전
550
나묭
5시간 30분전
홀란드
5시간 50분전
꼭지얌
5시간 10분전
갓기
5시간 20분전
홀란드
5시간 29분전
감아차기
6시간 40분전
축구왕캉골
6시간 52분전
나묭
6시간 12분전
규님
7시간 36분전
나묭
7시간 46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