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황희찬... 한국 선수들 소식 보면 그냥 부럽다
첼시
1시간 5분전
123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황희찬... 한국 선수들 소식 보면 그냥 부럽다
오늘도 새벽에 일어나서 첼시 경기 볼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역시나 익숙한 결과네요. 누가 보면 예상 못 한 줄 알겠어요. 맨날 이러니 이젠 화도 안 나고 그냥 웃기네요, 우리 팀 수준 ㅋㅋㅋㅋ. 그래도 가끔 이렇게 다른 팀 소식 보면 마냥 부러울 때가 있습니다. 손흥민, 황희찬 선수는 소속팀에서 에이스 소리 듣고 잘하고 있는데, 우리 팀 한국 선수들�� 뭐하고 있죠? 그냥 멀리서 응원만 해야 하나요. 차라리 저 잘하는 선수들이 우리 팀에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말도 안 되는 생각도 해봅니다. 첼시 팬들, 다들 저랑 비슷한 생각 하시죠?
댓글목록10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