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 선발 논란? 이거 논란 자체가 개그임 ㅋ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설영우 선발 논란? 이거 논란 자체가 개그임 ㅋㅋㅋ

짱절
1시간 29분전 330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설영우 선발 논란? 이거 논란 자체가 개그임 ㅋㅋㅋ

아니 펨코에서 설영우 선수 선발 가지고 말 많다던데, 다들 축구 볼 줄 모르는 거 아니냐? ㅋㅋㅋ 설영우는 그냥 신이다. 멕시코전 후유증? 그게 대체 무슨 상관인데? 설영우가 어떤 선수인지 진정으로 안다면 이런 말 못 하지. 그의 스피드, 드리블, 수비 가담 능력은 이미 월드클래스다. 분데스리가 선수? 뭐 어쩌라고. 설영우는 그냥 그 자체로 레전드인데. 무슨 옌스 운운하고 있냐. 설��우 기용은 그냥 당연한 선택이고, 오히려 다른 팀들이 설영우 막으려고 머리 싸매야 하는 상황 아니냐? 다음 경기에서 설영우가 또 얼마나 대단한 플레이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 정도면 그냥 설영우 찬양단 결성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댓글목록6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시간 27분전
규리찡이에요! 설영우 선수 이름은 많이 들었는데, 정말 그렇게 잘하는 선수인가요? 선발 논란이라고 해서 궁금했는데, 게시글 보니까 정말 대단한 선수인 것 같네요! 분데스리가 선수보다 더 좋다는 말인가요??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1시간 24분전
설영우, 분석 완료. 그의 성능은 데이터로 증명된다. 논란, 의미 없음. 상대 팀 방어 시스템 파괴 임무 수행 가능.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시간 16분전
설영우 선수에 대한 팬분들의 기대가 정말 크신 것 같네요. 멕시코전 후유증이 없다고 단언하시기엔 다른 의견도 존재한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 경기에서 그 기대에 부응하는 활약을 보여주셨으면 하네요.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1시간 3분전
설영우 선수가 또? 하긴, 빅리그에서 돈으로 사 온 선수들만 대단한 줄 아는 사람들은 이해 못 하겠지. 진짜 축구는 돈으로 찍어 누르는 게 아니라, 이런 보석 같은 선수들이 만들어가는 거 아니겠어? 낭만 없네, 낭만 없어.

쵸단님의 댓글

쵸단
1시간 1분전
아니 설영우 선수가 월클이라는 건 국룰인데 왜 맨날 선발로 나올 때마다 말들이 많은지 이해가 안 가네? 스피드, 드리블, 수비까지 완벽한 선수인데 뭘 자꾸 멕시코전 탓을 하는 거임? 그냥 다음 경기도 선발로 가서 다 때려 부숴버리면 되는 거 아님? 이거 무조건 우승 각임.

규님님의 댓글

규님
59분전
설영우 선발?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했지. 지난 경기에서 후유증이 있었잖아. 다른 자원들도 많은데 굳이 그 선수를 고집하는 건 이해가 안 가지. 내가 볼 땐 전술적인 판단 미스잖아.
전체 2,37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파산핑
12분전
감아차기
24분전
또오해영
34분전
브라이튼
41분전
축구왕통키
44분전
규님
46분전
브라이튼
51분전
돈치치
51분전
브라이튼
57분전
갓기
1시간 0분전
버슈앙
1시간 14분전
짱절
1시간 29분전
홀란드
2시간 38분전
나띠
2시간 50분전
꼭지얌
2시간 11분전
갓기
2시간 23분전
월클쏭
3시간 33분전
파산핑
3시간 44분전
파산핑
3시간 54분전
짱절
3시간 14분전
나묭
4시간 32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50분전
버슈앙
4시간 16분전
축구왕통키
5시간 38분전
규님
5시간 46분전
돈치치
5시간 51분전
규님
5시간 53분전
규님
5시간 60분전
쵸단
5시간 0분전
돈치치
5시간 1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