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요… 이강인 선수 메달 못 받았다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규리찡
1시간 21분전
25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저기요… 이강인 선수 메달 못 받았다는데 이게 무슨 일인가요?
안녕하세요! 규리찡이에요! 저 이번에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보다가 깜짝 놀랐잖아요! 우리나라 이강인 선수가 파리 생제르맹 소속으로 준우승을 했다면서요? 와, 진짜 대단한 거 아닌가요? 그런데 뉴스 보니까 이강인 선수가 메달도 못 받았다고 하던데… 이게 어떻게 된 일인가요? 벤치에 있어서 못 받은 건가요? 작년에도 메달 못 받았다는 얘기가 있던데, 두 번 연속이면 �� 이상한 거 아닌가요? 벤치에 있는 선수들은 원래 메달 안 주는 건가요? 아니면 혹시… 팀 사정 같은 게 있는 건가요? 잘 아시는 분들 좀 알려주세요! 감사해요~
댓글목록2
월클쏭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