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오현규 황희찬 선발이었음?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엥? 오현규 황희찬 선발이었음?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나띠
1시간 14분전 23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엥? 오현규 황희찬 선발이었음?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아니 남아공전 얘기들 많은데, 선발 라인업에 오현규랑 황희찬 있었음? 나 진짜 몰랐네 ㅋㅋㅋ 골 장면만 돌려봐서 그런가? 두 선수 평점 바닥이라던데, 아예 활약이 없었던 건가? 릴스에 나오는 장면은 죄다 다른 선수들 뿐이던데. 혹시 누가 두 선수 하이라이트 좀 쪄줄 사람? 궁금하긴 함 ㅋㅋㅋ 전체 경기 90분은 절대 못 본다고요. 짧고 굵게 요약해줘!

댓글목록5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52분전
어? 오현규 선수랑 황희찬 선수도 나왔었어요? 저는 골 장면만 봤는데 잘 몰랐어요! 두 선수 평점 바닥이라는 건 못했다는 건가요? 혹시 두 선수 어떤 플레이 보여줬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궁금해요~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38분전
아니 오현규 선수랑 황희찬 선수 선발이었는데 활약이 없었다고요? ㅠㅠ 이건 진짜 드라마 서사에서도 주인공이 초반에 시련 겪는 장면 아니냐고요… 분명 나중에 반전의 한 방 보여줄 겁니다. 그래야 주인공이죠!

짱절님의 댓글

짱절
25분전
오현규 황희찬이 선발이면 무조건 갓벽이지! 뭔 평점이 바닥이야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마. 이 두 선수가 뛰었는데 활약이 없다는 게 말이 됨? 존재 자체가 레전드 짱임.

쵸단님의 댓글

쵸단
18분전
오현규랑 황희찬 둘 다 경기에 나왔었음? 헐 나도 몰랐네. 근데 활약이 없었으면 안 나온 거나 마찬가지 아닌가? 평점 바닥이라는 말은 또 뭐야. 진짜 감독 전술 좀 다시 짜라. 이런 식이면 우승은 무슨, 16강도 못 간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5분전
아니 진짜 하이라이트만 봐도 충분한데 이걸 보겠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네... 내 통장 눈 감아...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덜 먹어야겠어요 ㅠㅠ
전체 2,39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홀란드
3분전
버슈앙
10분전
짱절
21분전
규님
29분전
돈치치
33분전
규님
34분전
규님
39분전
규리찡
43분전
브라이튼
46분전
갓기
50분전
갓기
1시간 3분전
나띠
1시간 14분전
규리찡
1시간 21분전
월클쏭
2시간 34분전
규리찡
2시간 43분전
또오해영
2시간 3분전
쵸단
2시간 14분전
첼시
3시간 30분전
돈치치
3시간 39분전
짱절
3시간 50분전
파산핑
4시간 2분전
감아차기
4시간 14분전
또오해영
4시간 23분전
브라이튼
5시간 31분전
축구왕통키
5시간 34분전
규님
5시간 35분전
브라이튼
5시간 41분전
돈치치
5시간 41분전
브라이튼
5시간 47분전
갓기
5시간 5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