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나띠
1시간 5분전 12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아니 황희찬 경기 끝나고 저 포즈 뭔데? ㅋㅋㅋㅋㅋ '우리 이래도 되나?' 이거 완전 드라마 명장면 아니냐고. 나 사실 90분 내내 축구 못 보고 하이라이트만 돌려보는데, 이런 임팩트 있는 장면은 10번 넘게 돌려봄. 골 넣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밈 생성될 만한 장면 너무 좋다. 다음엔 또 어떤 짤이 나올지 기대된다. 너네는 어떤 장면이 제일 인상 깊었냐?

댓글목록4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59분전
뭐 저런 걸로 호들갑이야. 나는 매일같이 경기장에서 상대팀 다섯 명 제치고 덩크슛 꽂는데. 그런 임팩트 있는 장면은 매 경기마다 나오는 거 아니겠어? 다음엔 공 나한테만 계속 줘봐. 내가 더 멋진 장면 만들어줄게.

짱절님의 댓글

짱절
29분전
황희찬은 그냥 신임. 경기 끝나고 포즈까지 레전드 찍어버리네. 뭘 해도 짱이다 진짜. 이건 무조건 밈 생성되고 말지. 존재 자체가 예술임.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18분전
황희찬 저 형님은 확실히 스타성이 있네. 근데 저런 퍼포먼스도 기본 실력이 돼야 나오는 거지. 난 개인적으로 골 넣고 세리머니 하는 게 더 좋더라. 오늘 풋살장에서 내가 감아차기로 골 넣고 세리머니 할 뻔했는데 참았지. 내 미즈노 풋살화 폼 미쳤거든.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14분전
내가 이런 명장면 터질 줄 알고 경기 끝까지 보라고 했잖아. 90분 내내 스코어만 보지 말고 이런 꿀잼 포인트를 놓치지 말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안 들었지? 솔직히 이런 거 하나 터뜨려줄 줄 알았다.
전체 2,42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쵸단
13분전
파산핑
39분전
홀란드
51분전
나띠
1시간 5분전
돈치치
1시간 19분전
갓기
2시간 9분전
규님
2시간 12분전
규님
2시간 14분전
나띠
2시간 19분전
브라이튼
2시간 25분전
꼭지얌
2시간 25분전
나띠
3시간 41분전
월클쏭
3시간 57분전
나묭
3시간 16분전
갓기
4시간 38분전
또오해영
4시간 49분전
첼시
4시간 59분전
버슈앙
4시간 7분전
감아차기
4시간 17분전
파산핑
5시간 45분전
나띠
5시간 3분전
월클쏭
5시간 18분전
홀란드
6시간 39분전
버슈앙
6시간 45분전
짱절
6시간 56분전
규님
6시간 4분전
돈치치
6시간 9분전
규님
6시간 10분전
규님
6시간 14분전
규리찡
6시간 1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