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빠진 선발? 감독님, 제정신입니까?
쵸단
2시간 30분전
373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빠진 선발? 감독님, 제정신입니까?
아니, 지금 남아공전 선발 라인업 보셨습니까? 손흥민이 선발에서 빠진다고요? 이게 말이나 되는 소리입니까! 오현규, 황희찬, 이강인 좋다 이겁니다. 다들 잘하는 선수들이죠. 근데 우리 에이스, 전 세계가 인정하는 월클 손흥민을 빼고 경기를 시작한다? 이거 지면 누가 책임질 겁니까? 감독님, 혹시 남아공 축구에 감동받아서 우리 선수들 쉬게 해주는 건가요? 이런 중요한 경기에 최정예 멤버로 나가도 모자랄 판에 이게 뭐하는 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 갑니다. 이번 경기 만약에 비기거나 지면, 진짜 감독님은 경기 끝나고 바로 해명하십시오. 이게 우승을 노리는 팀의 전략입니까? 정신 차려요, 진짜.
댓글목록10
브라이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