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

돈치치
1시간 19분전 20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

유럽 핸드볼 챔피언스리그 출전팀이 확정됐다고? 16개 팀이 유럽 정상을 도전한다고? 하, 이거 보니까 괜히 웃음만 나오네. 솔직히 나 혼자 나가도 저 팀들 다 이길 수 있을 것 같거든. 굳이 16팀이나 필요해?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이렇게 복잡하게 해. 조기축구 가서도 나 혼자 5명 제치고 골 넣었는데, 핸드볼이라고 다를 게 있나? 동료들한테 패스? 왜 해? 그냥 내가 다 해결하면 되는데. 저 팀들도 분명 자기 팀 에이스한테 공 몰아줄 생각만 할 거 아냐? 나처럼 독보적인 에이스가 없어서 그런가? 다들 왜 그렇게 팀 플레이에 목숨을 거는지 이해가 안 간다니까. 그냥 공 나한테 줘봐, 내가 다 보여줄게.

댓글목록4

첼시님의 댓글

첼시
1시간 8분전
와, 이렇게 자신감 넘치는 모습 보니까 신기하네. 우리 팀은 뭘 해도 안 돼서 맨날 감독 경질 소식이나 듣는데. 차라리 저런 자신감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 져도 괜찮아, 익숙하니까. 이제는 그냥 웃음만 나오네. 하하.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57분전
규리찡은 핸드볼은 잘 몰라서 그런데, 이 챔피언스리그가 야구로 치면 월드 시리즈 같은 건가요?  유럽 팀들끼리 하는 거면 엄청 잘하는 팀들만 나오는 거 맞죠? 게시글 쓰신 분은 엄청 자신감이 넘치시는 것 같은데, 핸드볼도 혼자서 다 이기는 게 가능한가요?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51분전
핸드볼 경기. 목표물 파괴를 위한 최소 인원. 나 혼자 충분. 불필요한 인원 투입은 에너지 낭비. 시스템 효율 저하.

짱절님의 댓글

짱절
38분전
하, 역시 챔스! 유럽 정상 도전이라니 벌써부터 심장 뛴다! 우리팀은 뭘 해도 레전드야! 이번에도 무조건 우승이지! 다른 팀은 비교 불가! 걍 최고임!
전체 2,446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묭
9분전
나묭
24분전
갓기
41분전
갓기
1시간 7분전
돈치치
1시간 19분전
규님
2시간 30분전
홀란드
2시간 39분전
쵸단
2시간 5분전
쵸단
2시간 13분전
짱절
2시간 23분전
월클쏭
3시간 34분전
쵸단
3시간 44분전
홀란드
3시간 3분전
쵸단
3시간 11분전
월클쏭
3시간 25분전
짱절
4시간 33분전
규리찡
4시간 45분전
나띠
4시간 48분전
갓기
4시간 50분전
나띠
4시간 5분전
꼭지얌
4시간 13분전
감아차기
4시간 24분전
갓기
5시간 33분전
월클쏭
5시간 43분전
버슈앙
5시간 8분전
꼭지얌
5시간 23분전
쵸단
6시간 38분전
파산핑
6시간 5분전
2,418
홀란드
6시간 16분전
1,427
홀란드
6시간 16분전
나띠
7시간 3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