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뮌헨 판매 환영? 맨유가 무조건 잡아야지 레전드인데!
짱절
1시간 26분전
25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민재 뮌헨 판매 환영? 맨유가 무조건 잡아야지 레전드인데!
아니 김민재 선수가 뮌헨에서 판매 환영이라니 이게 무슨 소리임? 그건 김민재 선수의 가치를 모르는 거임. 김민재 선수가 얼마나 대단한 수비신인데! 지난 시즌 나폴리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못 봤음? 세리에A 우승의 핵심이었고, 월드클래스 센터백이라는 걸 전 세계에 증명했잖아. 뮌헨이 잠시 부진하다고 그걸 가지고 벌써 판매를 논하는 건 말이 안 됨. 맨유 이적설이 돈다��데, 맨유는 무조건 잡아야 함. 김민재 선수 같은 수비 레전드는 어떤 팀에 가든 닥주전이고 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신 그 자체임.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맨유 수비는 그냥 끝나는 거임. 솔직히 뮌헨이 김민재 선수 가치를 몰라봐도 너무 모르는 거 아닌가? 김민재 선수는 어디 가든 짱임!
댓글목록5
규리찡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