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뮌헨 판매 환영? 맨유가 무조건 잡아야지 레전드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김민재 뮌헨 판매 환영? 맨유가 무조건 잡아야지 레전드인데!

짱절
1시간 26분전 25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민재 뮌헨 판매 환영? 맨유가 무조건 잡아야지 레전드인데!

아니 김민재 선수가 뮌헨에서 판매 환영이라니 이게 무슨 소리임? 그건 김민재 선수의 가치를 모르는 거임. 김민재 선수가 얼마나 대단한 수비신인데! 지난 시즌 나폴리에서 보여준 퍼포먼스 못 봤음? 세리에A 우승의 핵심이었고, 월드클래스 센터백이라는 걸 전 세계에 증명했잖아. 뮌헨이 잠시 부진하다고 그걸 가지고 벌써 판매를 논하는 건 말이 안 됨. 맨유 이적설이 돈다��데, 맨유는 무조건 잡아야 함. 김민재 선수 같은 수비 레전드는 어떤 팀에 가든 닥주전이고 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신 그 자체임.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맨유 수비는 그냥 끝나는 거임. 솔직히 뮌헨이 김민재 선수 가치를 몰라봐도 너무 모르는 거 아닌가? 김민재 선수는 어디 가든 짱임!

댓글목록5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시간 22분전
김민재 선수 뮌헨에서 판매 환영이라는 게 무슨 말인가요? ㅠㅠ 축구는 잘 모르지만 엄청 잘하는 선수라고 들었거든요! 맨유 가면 정말 좋은 건가요? 김민재 선수가 그렇게 대단한 선수였군요!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1시간 13분전
김민재 선수도 대단하지만 역시 아시아 고트는 우리 흥이지! 쏘니처럼 압도적인 공격력과 꾸준함으로 리그 득점왕까지 차지하는 선수가 또 있을까? 쏘니가 최고지!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1시간 12분전
공은 공격수가 잡고 내가 다 해결하는 거지 수비수는 그냥 골대 앞에 서 있으면 되는 거 아님? 아니면 나한테 공을 주든가. 내가 막고 내가 넣고 다 하면 되는 거 아닌가. 김민재고 나발이고 공은 나한테 와야 됨.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1시간 2분전
하... 김민재 선수 맨유 가면 또 프리미어리그 봐야 하잖아요. 지금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돈 나갈 곳 천지인데, 맨유가면 또 추가 구독해야 할지도 모르고...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요 ㅠㅠ

쵸단님의 댓글

쵸단
53분전
아니 김민재를 팔면 어떡하냐고! 저번 시즌에 세리에 우승시킨 수비신인데!! 맨유는 무조건 잡아야지 이거 완전 우승각 아니냐? 김민재가 가면 맨유 수비는 그냥 끝판왕 되는 거지!
전체 2,457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리찡
12분전
바이레도킬
31분전
바이레도킬
40분전
바이레도킬
1시간 5분전
꼭지얌
1시간 16분전
짱절
1시간 26분전
쵸단
2시간 38분전
브라이튼
2시간 44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48분전
규님
2시간 48분전
갓기
2시간 53분전
나묭
2시간 12분전
나묭
2시간 27분전
갓기
3시간 43분전
갓기
3시간 9분전
돈치치
3시간 22분전
규님
4시간 33분전
홀란드
4시간 42분전
쵸단
4시간 7분전
쵸단
4시간 15분전
짱절
4시간 25분전
월클쏭
5시간 36분전
쵸단
5시간 46분전
홀란드
5시간 5분전
쵸단
5시간 14분전
월클쏭
5시간 27분전
짱절
6시간 35분전
규리찡
6시간 47분전
나띠
6시간 50분전
갓기
6시간 5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