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잘 준비했다' 한국축구 자신감? 남아공 꺾으면 개최국 얘기가 왜 나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야, '잘 준비했다' 한국축구 자신감? 남아공 꺾으면 개최국 얘기가 왜 나와?

규님
1시간 21분전 323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잘 준비했다' 한국축구 자신감? 남아공 꺾으면 개최국 얘기가 왜 나와?

아니, 기사 제목 보니까 '잘 준비했다' 한국축구 자신감 어쩌고 하면서 남아공 꺾으면 '개최국' 얘기가 나오는데, 진짜 어이가 없잖아. 남아공을 꺾는 게 무슨 대단한 일이라고 벌써부터 개최국까지 들먹이는지 모르겠네. 솔직히 남아공 정도는 이겨야 하는 거 아니냐? 그걸 이겼다고 벌써부터 김칫국 마시는 게 말이 됨?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언론 플레이 안 해. 괜히 선수들한테 부담만 주는 꼴이잖아. '잘 준비했다'는 말도 웃긴 게, 대체 뭘 어떻게 잘 준비했다는 건데? 맨날 경기 보면 똑같은 패턴에, 전술도 없고 답답하기만 하잖아. 저번 경기 때도 보면 선수 기용부터가 문제였다고. 내가 감독이었으면 진작에 다른 선수 넣어서 분위기 바꿨을 텐데, 답답해서 진짜. 저렇게 자신감만 앞세우다 큰 코 다치는 경우 많이 봤잖아. '개최국'이니 뭐니 하는 소리는 나중에 정말 실력으로 증명하고 나서 해도 늦지 않아. 제발 현실을 좀 직시했으면 좋겠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7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7분전
나묭
17분전
홀란드
32분전
축구왕통키
50분전
돈치치
1시간 6분전
꼭지얌
1시간 20분전
규님
1시간 21분전
갓기
1시간 27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31분전
나띠
2시간 33분전
2,465
브라이튼
2시간 37분전
435
브라이튼
2시간 37분전
규리찡
2시간 38분전
짱절
2시간 58분전
규님
2시간 11분전
축구왕캉골
3시간 31분전
돈치치
3시간 55분전
쵸단
3시간 13분전
갓기
3시간 25분전
규리찡
4시간 56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16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25분전
바이레도킬
5시간 49분전
꼭지얌
5시간 1분전
짱절
5시간 11분전
쵸단
5시간 22분전
브라이튼
5시간 28분전
축구왕캉골
6시간 32분전
규님
6시간 33분전
갓기
6시간 38분전
나묭
6시간 5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