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내려와서 뭐하냐? 공은 무조건 앞에서 받아야지!
돈치치
2시간 1분전
43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내려와서 뭐하냐? 공은 무조건 앞에서 받아야지!
아니, 이강인 선수가 너무 내려와서 공을 받는다는 기사를 봤는데… 왜 그렇게 내려가는지 이해가 안 가네? 공은 무조건 공격 진영에서 받아야 하는 거 아니야? 내가 뛰는 조기축구에서도 보면 다들 뒤에서 공 받으려고 하는데, 그럼 뭐하러 앞으로 나가서 골을 넣으려고 해? 그냥 나처럼 공 받으면 바로 드리블 치고 들어가서 슛 때리면 되는 건데. 다들 너무 안전하게만 하려고 하는 것 같아. 내가 있으면 그냥 공 나한테 주고 다들 구경하면 되는데 말이야. 왜 어렵게 축구를 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네. 다들 어떻게 생각해?
댓글목록6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