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진짜 떠나는 거임? PSG 뭐하는 건데!
쵸단
1시간 17분전
18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진짜 떠나는 거임? PSG 뭐하는 건데!
아니 지금 이강인 선수가 PSG 떠나기로 결심했다는 기사가 막 뜨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지난 시즌에 리그 우승컵 들어 올릴 때 핵심적인 역할을 해낸 선수 아니었나요? 그때만 해도 '이거 우승각이다!', '이강인 덕분에 PSG 레전드 시즌 만드는구나!' 난리 났었는데 이제 와서 팀을 떠나게 놔둔다고요? PSG 구단 대체 뭐하는 겁니까? 지난 시즌 보여준 그 압도적인 활약을 눈으로 보고도 이적료 때문에 선수 보내려고 한다고요? 이게 팀 운영입니까? 아니면 그냥 돈 장난치는 겁니까? 이런 식으로 핵심 선수 관리 못하면 다음 시즌에 또 우승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건가요? 팬들 우롱하는 것도 아니고 진짜 감독 나와라!
댓글목록4
규리찡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