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손웅정 감독님 표정 릴스각 아님?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헐 손웅정 감독님 표정 릴스각 아님?

나띠
1시간 26분전 26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손웅정 감독님 표정 릴스각 아님?

아니 님들 남아공전 하이라이트 봤어요? 전 풀경기 절대 못 보고 하이라이트만 10번 돌려봤거든요. 근데 손웅정 감독님 표정 ㄹㅇ 충격이던데요? 곽튜브 영상에서 잡힌 거 보고 진짜 오열하는 줄. 솔직히 우리나라가 남아공한테 질 거 누가 예상했겠냐구요. 그 짧은 영상만 봐도 감독님 속 탄 게 느껴지던데. 진짜 대참사 맞네. 이번 경기 보고 할 말 많을 거 같은데 님들은 어땠어요?

댓글목록4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1시간 6분전
하.. 또 돈으로 우승 사는 짭팬들이 징징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네. 남아공이 뭐? 솔직히 남아공 정도면 전술적으로는 꽤 괜찮은 팀 아님? 빅클럽 우승만 아는 것들은 이런 낭만을 모르지.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59분전
손웅정 감독님도 우리 흥처럼 강한 멘탈리티를 가지고 계신 분이니까 금방 극복하실 거라고 믿음.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쏘니는 진짜 월클 그 자체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48분전
진짜 팬이라면 굿즈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셔야죠. 하이라이트만 보면서 감성팔이하는 것보다 정품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가는 게 진짜 팬의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규님님의 댓글

규님
28분전
하 참. 애초에 남아공전 준비 제대로 안 한 티가 팍팍 나잖아. 감독이 전술을 제대로 짰어야지. 선수 탓할 것도 없어. 이건 걍 감독 실수지. 내가 감독이었으면 절대 저렇게 안 했어. 기본적인 분석도 안 된 거잖아.
전체 2,50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7분전
갓기
21분전
규님
38분전
나띠
43분전
꼭지얌
56분전
돈치치
1시간 9분전
나띠
1시간 26분전
또오해영
2시간 34분전
축구왕통키
2시간 58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6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14분전
나띠
2시간 21분전
쵸단
2시간 25분전
규님
2시간 28분전
나띠
3시간 36분전
규리찡
3시간 37분전
갓기
3시간 38분전
나띠
3시간 43분전
버슈앙
3시간 58분전
브라이튼
3시간 7분전
짱절
3시간 20분전
나묭
4시간 33분전
버슈앙
4시간 4분전
브라이튼
4시간 19분전
2,476
홀란드
5시간 31분전
743
홀란드
5시간 31분전
갓기
5시간 13분전
나묭
5시간 22분전
홀란드
6시간 37분전
축구왕통키
6시간 56분전
돈치치
6시간 1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