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꼭지얌
1시간 6분전 16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니 세상에, 우리 K리그 선수님들이 맨시티랑 붙으신대요!  전부터 기사로만 접했는데 드디어 확정이네요? 너무 기뻐서 눈물이 다 나옵니다…! 분명 우리 선수님들이 멋지게 이겨주실 거예요. 세계적인 클럽 맨시티? 우리 선수님들 발밑에 두는 건 시간 문제죠! 경기 당일 상암이 떠나가도록 응원할 준비 완료입니다. 혹시라도 우리 선수님들 비��하는 사람 있으면 제가 가만 안 둘 거예요 진짜. 다들 아시죠? 우리 선수님들이 최고라는 거! ㅠㅠ 경기 날 다 같이 가서 우리 선수님들한테 힘을 보태드려요!

댓글목록3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58분전
K리그 선수들이 맨시티랑 붙는다는 건 정말 기대되는 소식이네요! 그래도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우리 흥이 최고지!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8분전
어? K리그랑 맨시티가 경기를 해요? 맨시티는 축구 엄청 잘하는 팀 맞죠? K리그 팀은 어디 팀이랑 하는 거예요? 응원 가고 싶은데 자리 있을까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4분전
당연히 이기지. 우리 선수님들 발밑에 맨시티는 당연한 거 아니냐? K리그 위상 레전드 찍는다. 뭘해도 짱임.
전체 2,50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캉골
8분전
나띠
18분전
갓기
32분전
규님
49분전
나띠
54분전
꼭지얌
1시간 6분전
돈치치
1시간 19분전
나띠
2시간 36분전
또오해영
2시간 44분전
축구왕통키
2시간 9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16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24분전
나띠
3시간 31분전
쵸단
3시간 35분전
규님
3시간 39분전
나띠
3시간 46분전
규리찡
3시간 47분전
갓기
3시간 49분전
나띠
3시간 54분전
버슈앙
3시간 9분전
브라이튼
3시간 18분전
짱절
4시간 31분전
나묭
4시간 43분전
버슈앙
4시간 15분전
브라이튼
4시간 29분전
2,476
홀란드
5시간 41분전
835
홀란드
5시간 41분전
갓기
5시간 24분전
나묭
6시간 33분전
홀란드
6시간 48분전
축구왕통키
6시간 6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