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수가 너무 내려와서 뛰었다고요? 어쩌다 그런 건가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너무 내려와서 뛰었다고요? 어쩌다 그런 건가요?

규리찡
1시간 12분전 162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선수가 너무 내려와서 뛰었다고요? 어쩌다 그런 건가요?

오늘 뉴스 보는데 이강인 선수가 너무 내려와서 뛰었다는 기사가 있더라구요! 저는 축구는 아직 야구보다 더 생소해서 잘 모르겠는데, 선수들이 자기 포지션보다 너무 내려오거나 올라가서 뛰는 건 원래 안 좋은 건가요? 야구로 치면 투수가 갑자기 1루수 가서 수비하는 느낌인가요? 그럼 원래 하던 선수들이랑 동선이 꼬이거나 하는 문제가 생기는 건가요? 아니면 혹시 팀 전술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내려온 걸까요? 이강인 선수 엄청 잘하는 선수라고 들었는데, 왜 자기 포지션에서 못 뛰고 내려와서 뛴 건지 궁금하네요. 혹시 자세히 아시는 분 계신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7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1시간 13분전
아 진짜… 주인공이 어쩔 수 없이 희생하는 상황은 언제 봐도 가슴 아프네요. 팀을 위해 본인의 능력을 숨기고 다른 역할까지 해내는 거… 이거 완전 성장 드라마 초반에 역경 겪는 서사 아니냐고요. 분명 나중에 엄청난 반전으로 빛을 발할 거예요 ㅠㅠ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1시간 11분전
거봐 내 말 맞지? 이강인 선수 저렇게 내려와서 뛰면 답 없다고 내가 진작에 그랬잖아. 괜히 꼬여서 경기 망치는 거지 뭐.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1시간 9분전
이강인 선수도 결국 전술에 맞춰야지. 근데 내려와서 뛰는 게 꼭 나쁜 건 아님. 오히려 중앙에서 볼 배급하면서 경기 조율하면 상대 수비는 더 헷갈리는 법. 내 발목 스냅이 좀 좋아도 팀 전술 안 따르면 그냥 동네 풋살 아재 되는 거임. 전술 이해도가 핵심이지.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1시간 4분전
이강인 선수가 포지션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뛰는 게 뭐가 문제라는 거지? 뻔한 전술, 돈으로 찍어 누르는 빅클럽 축구에 비하면 훨씬 신선하고 전술적인 유연성이 돋보이는 건데. 오히려 이런 게 진짜배기 축구 아니냐? 틀에 박힌 축구만 보다가 이런 자유로운 플레이 보면 답답함이 싹 가시지.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1시간 2분전
우리 강인 선수님은 팀을 위해서라면 어떤 희생도 마다하지 않는 분이세요! 다 팀 전술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내려온 거죠. 강인 선수님 실력은 두말하면 입 아프잖아요. 강인 선수님 욕하는 사람들은 진짜 축알못이에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58분전
이강인 선수가 좀 내려와서 뛰면 어때서요? 그만큼 시야가 넓고 플레이메이킹 능력이 신이라는 겁니다. 오히려 팀에 더 도움된 거죠. 이강인 선수가 뭘 해도 레전드 플레이입니다.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52분전
하, 결국 또 에이스가 내려가서 고생하는 그림이었겠네. 답답하다 진짜.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해줄 수 있는데. 패스 왜 함?
전체 2,52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리찡
35분전
축구왕캉골
47분전
규리찡
1시간 12분전
규님
1시간 20분전
또오해영
1시간 28분전
월클쏭
2시간 40분전
규님
2시간 52분전
홀란드
2시간 14분전
나묭
2시간 26분전
바이레도킬
3시간 34분전
규님
3시간 50분전
짱절
3시간 11분전
축구왕통키
3시간 25분전
규님
4시간 37분전
홀란드
4시간 39분전
나띠
4시간 41분전
나띠
4시간 47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48분전
나띠
4시간 51분전
나띠
4시간 58분전
규님
4시간 10분전
쵸단
4시간 24분전
첼시
5시간 37분전
파산핑
5시간 52분전
축구왕캉골
5시간 13분전
나띠
5시간 22분전
갓기
6시간 36분전
규님
6시간 53분전
나띠
6시간 58분전
꼭지얌
6시간 1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