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PSG 우승했다고 난리 난 게 아니라 졌다고 난리 난 거였어?
나띠
1시간 28분전
309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PSG 우승했다고 난리 난 게 아니라 졌다고 난리 난 거였어?
아니 나 진짜 하이라이트만 보거든? PSG 챔스 우승했다고 난리 난 줄 알고 '와 드디어!' 이랬는데, 알고 보니 진 거였음? ㅋㅋ 릴스 보는데 막 경찰차 불타고 난리도 아니어서 당연히 우승 세레머니인 줄 알았지. 아니 근데 졌다고 저렇게 난리 피우는 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우승 못 하면 폭동 나는 팀이라니… 이건 진짜 상상도 못 했네. 다른 팀들도 지면 저 정도는 아닐 거 같��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8
규님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