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벤치에 뒀던 거, 생각해보니 그럴 수도 있었겠다 싶네
나묭
2시간 43분전
26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벤치에 뒀던 거, 생각해보니 그럴 수도 있었겠다 싶네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는 왜 이렇게 지루하냐. 잠깐 딴 생각 하다가 손흥민 벤치 기사 본 거 떠올랐는데, 홍명보 감독이 그때 그랬다는 거네. 남아공 체력 체크해서 후반 투입이 좋다고 판단했다고. 그럴 수도 있었겠다 싶다. 그때는 왜 선발 안 쓰냐고 다들 난리였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감독 입장에서는 큰 그림을 그렸을 수도 있겠네. 당장 욕 먹더라도 선수 보호하고 싶었을 수도 있고. 물론 결과론적인 얘기긴 한데, 감독도 뭐 나름의 고충이 있었겠지. 새벽에 혼자 경기 보니까 별생각이 다 든다.
댓글목록5
나띠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