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가 토트넘 유로파 우승 유레카라고? 웃기고 있네 진짜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한겨레가 토트넘 유로파 우승 유레카라고? 웃기고 있네 진짜

규님
1시간 14분전 19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겨레가 토트넘 유로파 우승 유레카라고? 웃기고 있네 진짜

아니, 한겨레 기사 봤냐? '토트넘의 유로파리그 우승 유레카'라는데,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 나오잖아. 유레카는 개뿔이 유레카야. 지금 토트넘 상황이 어떤데? 무리뉴 있을 때도 유로파 8강도 못 갔잖아. 맨날 핵심 선수들 부상이다 뭐다 핑계만 대고, 전술도 맨날 똑같고. 솔직히 우승컵 근처에도 못 갈 팀이라는 건 다 아는 사실 아니냐?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선수단 운영 안 해. 애초에 감독이 선수들 컨디션 관리를 제대로 못 하는 거잖아. 유로파 정도는 솔직히 우승할 수 있는 잠재력 있는 선수들이잖아. 근데 왜 못하냐? 결국 감독 역량 문제라는 거지. 내가 감독이면 벌써 다른 전술 들고 나왔을 거야. 이런 식으로 가면 다음 시즌에도 똑같을 거라고 본다. 진짜 답답하다 답답해.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5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캉골
5분전
규님
27분전
짱절
34분전
축구왕캉골
48분전
나띠
50분전
갓기
56분전
규님
57분전
규님
1시간 1분전
규님
1시간 6분전
돈치치
1시간 6분전
규님
1시간 14분전
갓기
1시간 29분전
돈치치
2시간 41분전
나묭
2시간 53분전
월클쏭
2시간 3분전
짱절
2시간 28분전
또오해영
3시간 35분전
홀란드
3시간 46분전
짱절
3시간 55분전
돈치치
3시간 5분전
쵸단
3시간 27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42분전
나띠
4시간 53분전
월클쏭
4시간 2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28분전
꼭지얌
5시간 44분전
브라이튼
5시간 53분전
바이레도킬
5시간 7분전
브라이튼
5시간 14분전
규리찡
5시간 14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