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감독 제정신인가?
규님
1시간 6분전
16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감독 제정신인가?
아니, 지금 남아공전 선발 명단 본 사람?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진짜 이거 감독 전술 미스잖아. 아무리 로테이션이라도 그렇지, 에이스를 이렇게 쉽게 빼버리면 어떡하자는 거야? 남아공이 약팀이라고 무시하는 건가? 내가 감독이면 절대 이런 선택 안 해. 손흥민이 선발로 나와서 초반부터 분위기 잡아줘야 경기가 쉽게 풀리는 거잖아. 오현규, 황희찬도 좋은 선수지만, 손흥민이 주는 존재감은 차원이 다르다고. 이러다 경기 초반에 말리면 누가 책임질 건데? 진짜 답답해서 말이 안 나오네. 너네는 이 선발 명단 어떻게 생각하냐? 감독 진짜 이러다 큰 코 다칠 걸?
댓글목록6
돈치치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