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감독 제정신인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감독 제정신인가?

규님
1시간 6분전 16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감독 제정신인가?

아니, 지금 남아공전 선발 명단 본 사람?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진짜 이거 감독 전술 미스잖아. 아무리 로테이션이라도 그렇지, 에이스를 이렇게 쉽게 빼버리면 어떡하자는 거야? 남아공이 약팀이라고 무시하는 건가? 내가 감독이면 절대 이런 선택 안 해. 손흥민이 선발로 나와서 초반부터 분위기 잡아줘야 경기가 쉽게 풀리는 거잖아. 오현규, 황희찬도 좋은 선수지만, 손흥민이 주는 존재감은 차원이 다르다고. 이러다 경기 초반에 말리면 누가 책임질 건데? 진짜 답답해서 말이 안 나오네. 너네는 이 선발 명단 어떻게 생각하냐? 감독 진짜 이러다 큰 코 다칠 걸?

댓글목록6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1시간 6분전
아니, 감독이 미쳤나? 에이스는 그냥 쭉 선발로 뛰게 해야지. 공은 에이스한테 주고 알아서 다 해결하라고 하면 되는 건데 뭘 고민해? 감독이 복잡하게 생각하니까 경기가 꼬이는 거야. 나 같으면 공 잡고 나 혼자 다 돌파해서 골 넣지.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58분전
감독님이 분명 다 생각이 있으시겠죠. 다만, 주전 선수가 벤치에 있는 모습이 익숙하진 않아서 팬분들이 아쉬워하시는 것 같네요. 약팀 상대로도 좋은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6분전
시스템 분석 중. 손흥민, 데이터상 높은 파괴력 보유. 감독의 선택, 예측 불가능한 변수 발생 가능성 존재. 경기 결과 분석 필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16분전
감독님 전술 천재임 ㅋㅋ 남아공 정도야 손흥민 벤치에서도 다 이기지. 이게 바로 월클의 품격! 레전드 그 자체!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14분전
거봐. 손흥민 선발로 안 내보내고도 이길 경기였잖아. 내가 뭐랬어. 이렇게 될 줄 알았지. 괜히 감독이 아니라고. 다 계획이 있는 거지.

나띠님의 댓글

나띠
45초전
솔직히 90분 다 볼 시간은 없어서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손흥민 벤치면 하이라이트도 좀 심심할 듯? 골 장면 최소 10번 돌려봐야 하는데 분량 뽑아줘야지 ㅠㅠ
전체 2,57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짱절
2분전
브라이튼
6분전
규님
12분전
쵸단
24분전
축구왕통키
34분전
갓기
46분전
규님
54분전
규님
1시간 6분전
홀란드
1시간 24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41분전
브라이튼
2시간 51분전
또오해영
2시간 6분전
쵸단
2시간 27분전
돈치치
3시간 36분전
브라이튼
3시간 53분전
축구왕캉골
3시간 3분전
규님
3시간 25분전
짱절
4시간 32분전
2,552
축구왕캉골
4시간 46분전
439
축구왕캉골
4시간 46분전
나띠
4시간 48분전
갓기
4시간 54분전
규님
4시간 55분전
규님
4시간 59분전
규님
4시간 4분전
돈치치
4시간 4분전
규님
4시간 12분전
갓기
4시간 27분전
돈치치
5시간 39분전
나묭
5시간 51분전
월클쏭
5시간 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