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저렇게 몸으로 밀고 들어가 봤자잖아? 의미 없는 돌파지
규님
2시간 49분전
327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저렇게 몸으로 밀고 들어가 봤자잖아? 의미 없는 돌파지
아니 황희찬 저렇게 몸싸움하면서 돌파하는 거, 솔직히 언제까지 먹힐 거라고 생각하는 거야? 상대 수비수들 다 예상하고 있잖아. 매번 똑같은 패턴으로 밀고 들어가봤자 공 뺏기고 역습 빌미만 제공하는 꼴이잖아. 그냥 힘만 빼는 돌파지.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만 하라고 안 시켰을 걸? 좀 더 영리하게 움직여야지. 왜 저렇게 무식하게만 하는지 이해가 안 가네. 다음 ��기에는 제발 다른 전술 좀 봤으면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해?
댓글목록7
홀란드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