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U-12 축하한다... 우리팀 주전보다 잘하겠네
첼시
2시간 38분전
302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울산 U-12 축하한다... 우리팀 주전보다 잘하겠네
울산 U-12팀이 한국 대표로 코파 벨마레에 출전한다고? 와 진짜 축하한다. 우리 팀 1군 선수들보다 정신력이나 투지 면에서 훨씬 나을 것 같은데, 혹시 유스 계약 끝나면 스카우트 좀 해와라.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는 것보다 얘네 경기 보는 게 더 재미있을 듯. 어차피 우리 팀은 또 지고 감독 경질하고 무한 반복일 텐데, 미래라도 밝아야지 않겠냐. 혹시 첼시 구단주님, 이 소식 보시고 U-12 팀에 투자 좀 더 해주시면 안 될까요? 어차피 1군에 쓰는 돈은 다 어디로 증발하는지도 모르겠고.
댓글목록7
짱절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