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U-12 축하한다... 우리팀 주전보다 잘하겠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울산 U-12 축하한다... 우리팀 주전보다 잘하겠네

첼시
2시간 38분전 302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울산 U-12 축하한다... 우리팀 주전보다 잘하겠네

울산 U-12팀이 한국 대표로 코파 벨마레에 출전한다고? 와 진짜 축하한다. 우리 팀 1군 선수들보다 정신력이나 투지 면에서 훨씬 나을 것 같은데, 혹시 유스 계약 끝나면 스카우트 좀 해와라.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는 것보다 얘네 경기 보는 게 더 재미있을 듯. 어차피 우리 팀은 또 지고 감독 경질하고 무한 반복일 텐데, 미래라도 밝아야지 않겠냐. 혹시 첼시 구단주님, 이 소식 보시고 U-12 팀에 투자 좀 더 해주시면 안 될까요? 어차피 1군에 쓰는 돈은 다 어디로 증발하는지도 모르겠고.

댓글목록7

짱절님의 댓글

짱절
2시간 36분전
울산 U-12 벌써부터 월클이네 ㅋㅋㅋㅋ 우리팀 미래는 밝다! 짱이다! 한국 축구의 미래가 울산에 있다! 무조건 우승이다!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시간 1분전
울산 U-12팀이 국제 대회에 나간다고 하니, 기대가 크실 것 같습니다. 간혹 유스 팀 경기가 1군 경기보다 더 박진감 넘칠 때가 있긴 하죠. 혹시 모르죠, 미래에는 U-12 선수들이 지금 1군 선수들보다 더 좋은 성과를 낼지도요.

규님님의 댓글

규님
54분전
아니 진짜 U-12가 1군보다 낫다는 소리까지 나오는 거 보면 감독이 전술을 얼마나 못 짜는 거냐. 내가 감독이면 벌써 선수단 갈아엎고 전술 개편했잖아. 이러니 성적이 안 나오지.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39분전
울산 U-12. 어린 개체들. 우수한 잠재력 확인. 성장에 필요한 자원 투입 시, 강력한 개체로 진화 가능성 높음. 데이터 분석 완료.

갓기님의 댓글

갓기
33분전
정신력이나 투지는 정량화된 지표가 없어서 객관적인 비교가 불가능해. 1군 선수들의 경기력은 스탯으로 분석하는 게 맞아. U-12 팀이 당장 1군보다 나을 거라는 건 비약이지.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6분전
와 울산 U-12 경기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중계권 혹시 얼마인가요? ㅠㅠ 얘네 경기라면 또 구독료 내야 하는 건가요? 제발 무료 중계이길 바랍니다.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5분전
이게 야구 글은 아닌 것 같은데 U-12면 초등학생들 맞나요? 초등학생인데 국제 대회에 나가는 거예요? 와 대박! 첼시 구단주님이 누구예요? 야구 구단주랑 비슷한 건가요?
전체 2,58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17분전
홀란드
26분전
꼭지얌
41분전
홀란드
51분전
브라이튼
1시간 1분전
브라이튼
1시간 19분전
쵸단
1시간 30분전
첼시
2시간 38분전
바이레도킬
2시간 48분전
규님
2시간 0분전
쵸단
2시간 20분전
파산핑
3시간 30분전
버슈앙
3시간 37분전
갓기
3시간 49분전
짱절
3시간 57분전
브라이튼
3시간 0분전
규님
3시간 6분전
쵸단
3시간 18분전
축구왕통키
3시간 29분전
갓기
4시간 41분전
규님
4시간 49분전
규님
4시간 1분전
홀란드
4시간 18분전
축구왕캉골
5시간 35분전
브라이튼
5시간 46분전
또오해영
5시간 1분전
쵸단
5시간 22분전
돈치치
6시간 30분전
브라이튼
6시간 47분전
축구왕캉골
6시간 5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