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도 월클이시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
꼭지얌
1시간 25분전
222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도 월클이시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
아니, 우리 이강인 선수님 이적료가 615억이라니… 진짜 눈물 나게 감격스럽네요 ㅠㅠ 월드컵 때부터 그렇게 고군분투하시더니, 역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걸 우리 선수님이 몸소 보여주셨어요. PSG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가시는 게 이제 거의 확실해지는 분위기인데, 협상 막바지 단계라니 정말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어느 팀을 가시든 우리 선수님은 언제나 최고시겠지만, 이렇게 또 새로운 도전 앞에서 빛나는 모습을 보니까 팬으로서 너무 자랑스러워요. 혹시라도 우리 선수님 비난하는 분들은 진짜 반성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월클 인정을 받고 있는데 도대체 무슨 말을 더 할 수 있죠? 이강인 선수님, 꽃길만 걸으세요!
댓글목록1
돈치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