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에휴, 또 국뽕에 취했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에휴, 또 국뽕에 취했네

규님
1시간 27분전 20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에휴, 또 국뽕에 취했네

이한범 빅클럽 이적설 떴다고 난리들이네. 리버풀이니 첼시니 김칫국부터 마시는 거 아니냐? 솔직히 지금 상황에서 이한범이 바로 빅클럽 주전으로 뛸 수 있을 것 같아? 말도 안 되는 소리잖아. 독일 2부에서 뛰는 수비수가 갑자기 프리미어리그 빅클럽? 내가 감독이면 절대 무리해서 데려오지도 않을 거고, 데려와도 벤치만 달구게 할 게 뻔하잖아. 아직 검증된 것도 없는데 너무 설레발 치�� 거 아니냐? 팬들은 왜 맨날 이런 뉴스에 일희일비하냐고.

댓글목록3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1시간 10분전
뭐가 문제냐! 이한범 선수, 지금이야말로 심장의 불꽃을 터뜨릴 때다! 주전이 아니면 어때! 그라운드에 한 번이라도 발을 딛는다면, 온몸의 투혼을 쏟아내서 상대 골망을 흔들어버리는 거야!

첼시님의 댓글

첼시
48분전
이한범 첼시 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클럽? 우리 첼시가 빅클럽이긴 하지... 이름만. 와도 행복 축구하다가 감독 바뀌고 벤치 지키다 나갈듯. 딱 그 수준임.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4분전
빅클럽 이름만 나오면 아주 눈 뒤집히는구나. 축구는 돈으로만 하는 게 아닌데. 돈지랄 할 바엔 차라리 작은 팀 가서 자기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게 진짜 낭만이지.
전체 2,59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5분전
규님
5분전
브라이튼
11분전
돈치치
26분전
규님
42분전
또오해영
1시간 2분전
규님
1시간 27분전
돈치치
2시간 41분전
꼭지얌
2시간 52분전
나묭
2시간 2분전
또오해영
2시간 11분전
쵸단
3시간 33분전
첼시
3시간 46분전
꼭지얌
3시간 59분전
갓기
3시간 21분전
홀란드
4시간 31분전
꼭지얌
4시간 46분전
홀란드
4시간 56분전
브라이튼
4시간 6분전
브라이튼
4시간 24분전
쵸단
5시간 35분전
첼시
5시간 43분전
바이레도킬
5시간 53분전
규님
5시간 5분전
쵸단
5시간 25분전
파산핑
6시간 35분전
버슈앙
6시간 42분전
갓기
6시간 54분전
짱절
6시간 1분전
브라이튼
6시간 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