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감독 지시가 필요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
돈치치
2시간 32분전
255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감독 지시가 필요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
아니 황희찬한테 작전 지시하는 사진을 봤는데 웃기지도 않네. 축구가 뭐 그리 복잡하다고 감독이 일일이 지시를 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드리블로 다 제치고 골 넣으면 되는 거 아니냐? 뭘 또 작전 지시를 하고 있어. 동료들 믿고 패스하는 건 시간 낭비라고. 나 혼자서 다섯 명 제치고 골 넣는 게 훨씬 빠르고 정확해. 괜히 복잡하게 전술이니 뭐니 하지 말고, 그냥 내가 다 해결하게 공만 넘기라고. 그래야 이기지. 동료들이 뭘 해줄 수 있는데? 어차피 나처럼 못 할 거면서.
댓글목록9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