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

파산핑
1시간 12분전 337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

하아, 이번 달 쿠팡플레이 또 결제됐다. 티빙에 스포티비에 아주 통장이 텅장이야 텅장. 치킨 다섯 마리 값은 나가는 것 같다 진짜. 근데 옌스 선수가 분데스리가에서 주전인데, 그걸 왼쪽 윙백으로 쓴다는 기사를 봤다. 아니 이게 무슨 소리야. 중앙 수비수라며! 수비수면 그냥 수비만 하게 해주지 왜 갑자기 윙백이야. 물론 멀티 플레이어 좋지. 근데 멀티 플레이어가 좋다고 해서 내가 내는 중계권료까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건 아니잖아. 옌스 선수가 윙백으로 대박 터뜨려서 내 구독료가 아깝지 않게 해줬으면 좋겠다. 아니면 그냥 다음 달엔 쿠플 해지할까? 근데 또 해지하면 중요한 경기 놓칠까 봐 못 하겠고. 다들 구독료 어떻게 감당하고 살고 있어? 나만 이렇게 허덕이는 거야?

댓글목록1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시간 2분전
규리찡이에요! 윙백이 뭐예요? 수비수랑 비슷한 건가요? 중앙 수비수랑은 뭐가 다른 거예요? 옌스 선수가 윙백으로 잘하면 좋은 건가요? 궁금한 게 너무 많네요!
전체 2,606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짱절
8분전
파산핑
26분전
나묭
37분전
홀란드
1시간 3분전
파산핑
1시간 12분전
버슈앙
1시간 23분전
꼭지얌
2시간 30분전
규님
2시간 37분전
돈치치
2시간 44분전
규님
2시간 44분전
브라이튼
2시간 50분전
돈치치
2시간 5분전
규님
2시간 21분전
또오해영
3시간 41분전
규님
3시간 6분전
돈치치
3시간 20분전
꼭지얌
4시간 31분전
나묭
4시간 41분전
또오해영
4시간 50분전
쵸단
4시간 12분전
첼시
4시간 25분전
꼭지얌
5시간 38분전
갓기
5시간 0분전
홀란드
5시간 10분전
꼭지얌
5시간 25분전
홀란드
6시간 35분전
브라이튼
6시간 45분전
브라이튼
6시간 3분전
쵸단
6시간 14분전
첼시
6시간 2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