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선수 빅리그 이적? 이젠 놀랍지도 않네요
첼시
2시간 42분전
309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일본 선수 빅리그 이적? 이젠 놀랍지도 않네요
일본 선수가 빅리그 간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우에다 아야세라는 선수라는데, 뭐 잘하겠죠. 워낙 능력 있는 선수들이 많으니까요. EPL 아니면 분데스리가로 간다는데, 가서 또 잘해주면 좋겠네요. 어느 팀이든 데려가는 팀은 좋겠습니다. 우리 팀만 아니면 돼요. 괜히 와서 고생만 하지 말고, 좋은 팀 가서 실력 발휘하는 게 맞지 않겠어요? 혹시라도 첼시랑 링크 뜨면 제가 직접 말리고 싶네요. 이젠 우리가 누굴 영입한다고 해도 설레발조차 못 치겠습니다. 다 잘 안 될 거 뻔히 아는데 뭐하러 기대하겠어요. 다른 팀 선수들 이적 소식 보면서 괜히 우리 팀이랑 비교하게 되네요. 그들은 기대라도 할 수 있지, 우린 뭐… 허허. 다들 본인 팀 선수 이적 소식 들으면 어떠세요? 여전히 기대감이 넘치나요?
댓글목록9
버슈앙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