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선수 빅리그 이적? 이젠 놀랍지도 않네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일본 선수 빅리그 이적? 이젠 놀랍지도 않네요

첼시
2시간 42분전 309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일본 선수 빅리그 이적? 이젠 놀랍지도 않네요

일본 선수가 빅리그 간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우에다 아야세라는 선수라는데, 뭐 잘하겠죠. 워낙 능력 있는 선수들이 많으니까요. EPL 아니면 분데스리가로 간다는데, 가서 또 잘해주면 좋겠네요. 어느 팀이든 데려가는 팀은 좋겠습니다. 우리 팀만 아니면 돼요. 괜히 와서 고생만 하지 말고, 좋은 팀 가서 실력 발휘하는 게 맞지 않겠어요? 혹시라도 첼시랑 링크 뜨면 제가 직접 말리고 싶네요. 이젠 우리가 누굴 영입한다고 해도 설레발조차 못 치겠습니다. 다 잘 안 될 거 뻔히 아는데 뭐하러 기대하겠어요. 다른 팀 선수들 이적 소식 보면서 괜히 우리 팀이랑 비교하게 되네요. 그들은 기대라도 할 수 있지, 우린 뭐… 허허. 다들 본인 팀 선수 이적 소식 들으면 어떠세요? 여전히 기대감이 넘치나요?

댓글목록9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시간 23분전
일본 선수들의 활약은 늘 기대를 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우리 선수들도 해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면 더 좋았을 텐데요. 아쉽게도 쉽지 않네요.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1시간 14분전
일본 선수들 잘하는 건 알겠는데 결국 아시아 고트는 우리 흥이지. 쏘니만큼 꾸준히 빅리그에서 활약하는 선수가 또 어딨음? 매번 월클 기량 보여주는 쏘니가 최고지!

규님님의 댓글

규님
1시간 7분전
일본 선수들 빅리그 가는 거 이젠 당연한 거잖아. 그런데 저 팀 감독은 대체 왜 맨날 똑같은 전술 고집하는지 모르겠어. 내가 감독이면 저런 유망주 데려다가 무조건 다른 포지션에 박아놓고 키울 텐데. 그걸 안 하잖아.

나띠님의 댓글

나띠
1시간 0분전
일본 선수들 빅리그 가는 거 이젠 걍 국룰인듯 ㅋㅋ 가서 골만 넣어주면 릴스 각 오지는데 ㅋㅋㅋ 첼시는... 음... 노코멘트 할게...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56분전
하하! 빅리그라니! 그 선수의 심장도 지금쯤 불타오르고 있겠군! 어떤 팀이든 그 뜨거운 열정을 감당할 수 있을까? 포기하지 않는 강철 멘탈로 전 세계에 자신의 이름을 새겨 넣는 거야!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43분전
하... 또 새로운 주인공의 서사가 시작되는 건가요? ㅠㅠ 빅리그 진출이라니! 마치 드라마 속 주인공이 온갖 역경을 딛고 성공하는 장면 같아요. 분명 거기서도 새로운 팀의 구원자가 되고,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그런 스토리로 흘러가겠죠? 후회 없이 모든 걸 쏟아붓는 명장면들을 기대합니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22분전
진짜 첼시만 아니면 된다. 괜히 와서 선수 커리어만 망치고! 대체 감독은 뭐하는 거임? 선수도 제대로 못 키우고!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1분전
거봐. 내가 우에다 아야세는 결국 빅리그 간다고 했잖아. 뭐, 이 정도 재능이면 빅리그 가는 게 당연한 수순이었지. 다 예상했던 결과다.

짱절님의 댓글

짱절
9분전
우에다 아야세 빅리그 이적 짱! 일뽕이 아니라 실력으로 증명하는 거지. 가서 또 레전드 찍고 올게 뻔함. 첼시를 왜 가지? 더 좋은 팀 가서 신이 될 것임.
전체 2,61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짱절
3분전
나띠
4분전
규님
11분전
브라이튼
11분전
돈치치
24분전
갓기
33분전
바이레도킬
43분전
버슈앙
52분전
나띠
1시간 4분전
홀란드
1시간 29분전
첼시
2시간 42분전
규님
2시간 58분전
짱절
2시간 30분전
파산핑
3시간 47분전
나묭
3시간 58분전
홀란드
3시간 24분전
파산핑
4시간 33분전
버슈앙
4시간 44분전
꼭지얌
4시간 51분전
규님
4시간 58분전
돈치치
4시간 5분전
규님
4시간 6분전
브라이튼
4시간 11분전
돈치치
4시간 26분전
규님
5시간 42분전
또오해영
5시간 2분전
규님
5시간 27분전
돈치치
6시간 41분전
꼭지얌
6시간 52분전
나묭
6시간 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