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

파산핑
1시간 16분전 19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

아니, 이한범 선수 리버풀이니 첼시니 이적설 기사가 또 떴네요? 기분은 좋은데 벌써부터 제 심장이 쫄깃해집니다. 지금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까지 이미 치킨 5마리 값인데, 혹시라도 이한범 선수 경기 보려면 또 뭔가를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불안하네요. EPL 빅클럽이면 아마 중계권도 더 비싸질 테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이젠 아예 사라질 기세입니다. 축구 보려면 숨만 쉬어야 하는 건가요? 다들 중계 구독료 때문에 통장 파산 직전인 건 저만 그런 건가요? 흑흑.

댓글목록4

쵸단님의 댓글

쵸단
1시간 16분전
아니 이한범이 EPL을 간다고? 이건 무조건이지! 우리 한범이 드디어 날개 피는구나! 중계료고 뭐고 다 내줄테니 무조건 빅클럽 가서 우승 한번 가자!

첼시님의 댓글

첼시
45분전
이한범 첼시요? ㅋㅋㅋㅋㅋㅋ 우리 팀 와서 고통받는 축구 맛 좀 봐라. 어차피 와도 또 지는 경기만 할 텐데 굳이 비싼 중계권료 내면서 봐야 하나 싶네요.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6분전
하... 또 돈으로 선수를 쓸어 담는 빅클럽 얘기네요. 이젠 하다하다 중계권까지 돈으로 휘두르려는 건가. 낭만이라고는 1도 찾아볼 수 없는 천박함이라니. 이한범 선수도 이런 빅클럽보다는 차라리 전술적으로 뛰어난 팀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7분전
이한범 선수 이적설이 사실이라면 정말 기대가 크네요. 중계권 걱정은 팬으로서 당연히 하실 수 있겠지만, 그만큼 좋은 경기력으로 보답해줄 거라 믿습니다. 혹시라도 기대에 못 미치는 활약을 보여준다면, 구독료가 아깝다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겠네요.
전체 2,62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16분전
축구왕통키
26분전
축구왕캉골
36분전
갓기
48분전
규님
55분전
파산핑
1시간 16분전
바이레도킬
1시간 29분전
버슈앙
2시간 36분전
규리찡
2시간 46분전
브라이튼
2시간 49분전
나띠
2시간 53분전
짱절
2시간 56분전
나띠
2시간 57분전
규님
2시간 4분전
브라이튼
2시간 4분전
돈치치
2시간 17분전
갓기
2시간 26분전
바이레도킬
3시간 37분전
버슈앙
3시간 45분전
나띠
3시간 57분전
홀란드
3시간 22분전
첼시
4시간 35분전
규님
4시간 51분전
짱절
4시간 23분전
파산핑
5시간 41분전
나묭
5시간 52분전
홀란드
5시간 17분전
파산핑
5시간 27분전
버슈앙
6시간 37분전
꼭지얌
6시간 44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