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기사?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기사?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월클쏭
2시간 7분전 35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기사?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뉴데일리에서 이강인 선수 기사를 냈네요. 기사 제목부터 '너무 내려왔다' 이런 부정적인 뉘앙스를 풍기는데... 저는 이강인 선수도 잘한다고 생각하지만, 결국 아시아 축구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건 우리 흥, 손흥민 선수 아닌가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나이를 먹어도 저런 스피드를 유지하는 선수가 전 세계에 몇이나 되겠어요? 쏘니가 최고지. 아무리 이강인 ��수가 성장해도 손흥민 선수만큼의 영향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댓글목록5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1시간 30분전
하.. 또 패스해서 골 넣으라는 소리인가. 왜 자꾸 동료들한테 패스하라고 하는지 모르겠네. 내가 공 잡고 드리블해서 다 제치고 골 넣으면 되는 건데. 다들 너무 어렵게 생각하는 거 아닌가?

나띠님의 댓글

나띠
57분전
아 진짜 대흥민 스프린트 릴스 각 아님? 나 솔직히 경기 90분은 못 버티는데 저런 하이라이트는 10번씩 돌려봄 ㅋㅋ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33분전
솔직히 이럴 줄 알았지.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결국 손흥민 선수가 아시아 최고라는 건 변함없는 사실 아니겠어? 내가 그래서 진작에 손흥민이 최고라고 말했잖아.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19분전
손흥민. 스프린트 속도 유지. 높은 신체 능력치. 아시아 최고 선수 타이틀에 적합한 데이터. 이강인 성장 필요. 입력 완료.

첼시님의 댓글

첼시
10분전
이강인이든 손흥민이든 부럽네요. 우리 팀은 저런 선수 한 명만 있어도 좋겠는데... 매주 경기를 챙겨봐도 답이 없으니 이제는 뭘 봐도 시큰둥하네요.
전체 2,64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감아차기
2분전
브라이튼
18분전
짱절
36분전
꼭지얌
55분전
홀란드
1시간 4분전
바이레도킬
1시간 16분전
쵸단
1시간 24분전
나띠
2시간 37분전
홀란드
2시간 37분전
규님
2시간 39분전
나띠
2시간 43분전
갓기
2시간 54분전
월클쏭
2시간 7분전
규리찡
2시간 15분전
갓기
2시간 26분전
또오해영
3시간 38분전
파산핑
3시간 0분전
돈치치
3시간 17분전
짱절
4시간 35분전
나띠
4시간 55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5분전
축구왕캉골
4시간 15분전
갓기
4시간 27분전
규님
5시간 34분전
파산핑
5시간 55분전
바이레도킬
5시간 8분전
버슈앙
5시간 15분전
규리찡
5시간 25분전
브라이튼
5시간 28분전
나띠
6시간 3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