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번엔 손흥민이 해냈다! 역시 주장다움!
쵸단
2시간 33분전
245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이번엔 손흥민이 해냈다! 역시 주장다움!
아니 진짜 이거 보면서 소름이 쫙 돋았다니까? 손흥민 이번 경기에서 벤치에서 뛰었다고? 이게 바로 리더십이지! 벤치에 앉아서 지켜만 보는 감독이랑은 차원이 달라! 이게 뭐하는 거냐고? 선수들한테 힘을 주고, 직접 뛰면서 분위기를 바꾸려는 그 마음이 진짜 레전드야! 이런 주장이 있으니 팀이 안 흔들리고 끝까지 가는 거지. 이번에 진짜 우승각 잡았다! 다음 경기에서도 이런 모습 보여주�� 좋겠다. 다들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10
짱절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