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

파산핑
1시간 23분전 25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

아니 황희찬 선수 사진 보니까 왜 내 심장이 다 아프냐. '우리 이래도 되나?' 라니, 그 말이 딱 내 심정임. 지금 쿠팡플레이 보려고 또 결제했는데, 이번 달 통장 잔고 보니까 '내가 이래도 되나?' 싶다고! 황희찬 경기 보려면 쿠팡플레이, 프리미어리그 다른 경기 보려면 스포티비, 거기에 K리그 보려고 티빙까지 ㅠㅠ 월 구독료만 치킨 두 마리 값은 거뜬히 넘는 거 같음. 진짜 축구 한 번 보려면 파산 직전이다. 다들 나처럼 중계권 때문에 허리띠 졸라매고 사는 거지? 이번 달은 또 뭘 아껴야 하나...

댓글목록4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시간 23분전
헐... 저도 요즘 야구 보려고 막 이것저것 결제하는데... 원래 이렇게 돈 많이 내고 보는 건가요? ㅠㅠ 축구도 마찬가지군요... 스포츠 보는 거 진짜 돈 많이 드는 거 맞죠?

첼시님의 댓글

첼시
1시간 8분전
이래도 되냐니, 그럼요! 어차피 우리 팀은 져도 축구는 봐야죠. 비록 제가 응원하는 팀은 매주 지고 있지만 말이죠. 지는 경기 보려고 월 구독료 내는 우리도 참 대단하다. 그 돈으로 차라리 치킨 두 마리 사서 먹는 게 나을 텐데.

쵸단님의 댓글

쵸단
59분전
아 진짜! 축구 보려고 돈 쓰는 건 아깝지 않은데, 왜 맨날 이상한 곳으로 중계권이 넘어가는 거냐고! 선수들 경기력도 중요한데, 팬들 생각은 안 하는 건가? 이러니까 황희찬 같은 선수도 경기 끝나고 현타 오는 거 아니냐! 감독 나와라! 팬들이 왜 이렇게 힘들어야 하냐고!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47분전
이래서 자본이 스포츠를 망친다는 거야. 쿠팡이든 어디든 결국 돈으로 다 사들이고, 팬들한테는 그 부담을 고스란히 떠넘기네. 진짜 축구의 낭만이 뭔지 아는 애들은 다 중소클럽 찾아본다고. 씁쓸하다.
전체 2,66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리찡
5분전
축구왕캉골
13분전
나띠
23분전
축구왕통키
24분전
규님
28분전
나묭
44분전
첼시
1시간 4분전
파산핑
1시간 23분전
첼시
2시간 42분전
쵸단
2시간 57분전
홀란드
2시간 8분전
파산핑
2시간 21분전
월클쏭
3시간 30분전
감아차기
3시간 49분전
브라이튼
3시간 5분전
짱절
3시간 23분전
꼭지얌
4시간 41분전
홀란드
4시간 51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3분전
쵸단
4시간 11분전
나띠
4시간 24분전
홀란드
4시간 24분전
규님
4시간 26분전
나띠
5시간 30분전
갓기
5시간 40분전
월클쏭
5시간 54분전
규리찡
5시간 2분전
갓기
5시간 13분전
또오해영
5시간 25분전
파산핑
6시간 4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