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 일본한테 진짜 왜 이리 비실거리는 거죠?
첼시
1시간 22분전
299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국 축구, 일본한테 진짜 왜 이리 비실거리는 거죠?
아침에 눈 뜨자마자 또 이런 기사가 보이네요. 한국 축구가 일본한테 왜 이렇게 뒤처지냐구요? 아, 진짜 우리 첼시 보는 줄 알았습니다. 매번 졌잘싸 이딴 소리나 듣고 있고. 일본은 챔스에서도 종종 보이던데, 우리는 뭐… 잘하는 선수들 몇몇만 해외에서 고군분투하는 느낌이잖아요. 솔직히 말해서 일본은 체계적으로 유스부터 관리하고 리그도 탄탄하게 만드는데, 우리는 아직도 개인 기량에 너무 의존하는 것 같아요. 감독님들도 맨날 바뀌고, 전술은 늘 똑같고. 우리 첼시랑 너무 똑같아서 남일 같지 않네요. 대체 언제쯤 정신 차리고 강팀의 면모를 보여줄까요? 아니, 강팀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그냥 늘 그 자리에서 머뭇거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목록10
버슈앙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