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수 너무 밑으로 내려왔다는데, 원래 이렇게 뛰는 건가요?
규리찡
1시간 17분전
153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선수 너무 밑으로 내려왔다는데, 원래 이렇게 뛰는 건가요?
규리찡이에요! 아, 축구는 보면 볼수록 야구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근데 얼마 전에 이강인 선수 기사를 봤는데, 평소보다 너무 수비 쪽으로 내려와서 뛴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어쩐지 제가 볼 때도 좀 뒤쪽에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원래 이강인 선수가 공격수로 유명한 거 맞죠? 막 골 넣고 어시스트하고 그런 선수인 줄 알았거든요. 근데 왜 수비 쪽으로 많이 내려와서 뛰는 건가요? 감독님 전술 때문인 건지, 아니면 팀 사정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건가요? 에이스 선수가 뒤에서 뛰면 공격이 좀 약해지는 거 아닌가요? 잘 아시는 분들 좀 알려주세요! 감사해요~
댓글목록10
파산핑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