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월클쏭
1시간 25분전
175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이강인 선수 빅클럽 이적 이야기가 솔솔 나오네요. 어딜 가든 잘할 우리 강인이지만, 사실 빅클럽 이적이라는 게 그렇게 대단한 일인가 싶기도 합니다. 결국 아시아 선수가 빅리그에서 꾸준히 월클임을 증명하는 건 우리 쏘니밖에 없거든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득점력, 어시스트, 팀 기여도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우리 흥이죠. 이강인 선수�� 물론 잘하고 있지만, 쏘니의 꾸준함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는 넘사벽입니다. 다들 동의하시죠? 우리 쏘니가 최고지!
댓글목록9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