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
파산핑
1시간 15분전
24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
아니, 쿠팡플레이 결제 또 됐어 ㅠㅠ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손흥민이랑 이강인 보려고 쿠플까지 결제했단 말이야. 근데 32강 탈락 위기라니, 이거 실화냐고. 내가 낸 돈이 아깝다기보단... 내 통장이 너무 불쌍해. 이 두 선수 보려고 비싼 중계권료 내는 플랫폼 구독한 건데, 이러면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신세 확정 아니냐고. 다음 경기는 제발 좀 이겨줘라, 내 지갑 지켜주는 셈 치고. 아니면 내 정신 건강이라도 지켜줘. 이러다 진짜 파산핑 된다니까!
댓글목록6
나띠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