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강인? 답답해? 이 조합 릴스 각 아님?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 답답해? 이 조합 릴스 각 아님?

나띠
1시간 18분전 18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이강인? 답답해? 이 조합 릴스 각 아님?

아니 손흥민 이강인 조합이 답답하다니 말도 안 됨. 릴스만 봐도 이 둘 패스 주고받는 거 예술인데? 특히 그 강인이가 찔러주고 손흥민이 치고 달리는 거, 그건 그냥 예술임. 골 장면은 10번 넘게 돌려봤자나. 전술이고 뭐고 사실 하이라이트만 봐도 알 수 있음. 이 둘이 같이 뛰면 골은 무조건 터진다. 그냥 골 장면으로만 판단하는 게 국룰 아님? 90분 다 볼 시간 없음. 이 둘 조합, 앞으로 더 터�� 각인데 나만 그렇게 생각함?

댓글목록2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시간 10분전
손흥민 선수랑 이강인 선수 조합이 그렇게 좋은가요? 저는 축구 본 지 얼마 안 돼서 잘 모르겠어요! 하이라이트만 봐도 알 수 있다고 하시는데, 어떤 장면을 보면 되는 건가요? 제가 아직 경기 보는 눈이 없어서요 ㅠ_ㅠ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13분전
손흥민, 이강인? 골 장면만 돌려보는 건 나한테 공 안 주고 지들끼리 패스하는 거랑 똑같지. 어차피 마무리는 내가 다 해줄 건데 왜 굳이 돌려보는지 모르겠네.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내가 다 해결해줄 수 있는데.
전체 2,69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통키
12분전
나묭
27분전
나띠
32분전
갓기
38분전
브라이튼
52분전
규리찡
1시간 6분전
나띠
1시간 18분전
꼭지얌
1시간 29분전
월클쏭
2시간 51분전
또오해영
2시간 2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17분전
파산핑
2시간 29분전
축구왕캉골
4시간 59분전
짱절
4시간 12분전
갓기
4시간 22분전
갓기
4시간 25분전
갓기
4시간 27분전
갓기
5시간 34분전
갓기
5시간 38분전
짱절
5시간 55분전
축구왕캉골
5시간 2분전
축구왕통키
5시간 19분전
나띠
6시간 31분전
또오해영
6시간 58분전
나묭
6시간 11분전
또오해영
6시간 25분전
월클쏭
7시간 50분전
돈치치
7시간 3분전
갓기
7시간 10분전
규리찡
7시간 1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