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카림 영입... 이거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면 괜찮은 거 아닌가
나묭
1시간 16분전
244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강원 카림 영입... 이거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면 괜찮은 거 아닌가
새벽 3시에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강원 소식이 뜨네. 카림이라고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 영입했다는데, 이거 괜찮은 카드 아닐까. 왼발잡이 수비수는 귀한데 멀티까지 되면 활용도가 높지. 센터백도 되고 풀백도 된다는 거 보니까 전술적으로 다양하게 쓸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K리그 적응이 관건이겠지만, 일단 이름값보다 실속 있는 영입 같아서 좀 기대가 되네. 우리 팀도 저런 알짜배기 영입 좀 해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댓글목록7
갓기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