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손흥민을 뺀다고? 감독 진짜 제정신이야?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을 뺀다고? 감독 진짜 제정신이야?

규님
1시간 28분전 191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손흥민을 뺀다고? 감독 진짜 제정신이야?

아니 이건 진짜 이해가 안 가네. 손흥민을 선발에서 빼버린다고? 남아공 기자도 놀랐다잖아. 상대 팀이 전술까지 바꿀 정도면 손흥민의 존재감이 얼마나 큰 건데. 감독은 진짜 상황 판단력이 없는 거 아니야? 핵심 선수를 그렇게 쉽게 빼는 건 전술적 자살 행위잖아. 내가 감독이었으면 절대 저런 판단 안 해. 팀 사기에도 영향 줄 거고, 경기 흐름도 다 망가뜨리는 짓이지. 대체 무슨 생각으로 저런 결정을 내린 건지 모르겠네. 다들 어떻게 생각해? 저게 맞는 선택이었다고 보냐?

댓글목록6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1시간 24분전
거봐 내 말 맞잖아. 손흥민을 뺀 건 최악의 선택이었어. 내가 예상했던 그대로 결과가 나왔네. 핵심 선수를 함부로 건드리면 안 된다니까.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시간 2분전
손흥민 선수가 빠지면 엄청 큰일 나는 건가요? 잘하는 선수면 계속 뛰는 게 맞지 않나요? 감독님은 왜 그러시는 거죠?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47분전
손흥민 정도면 코어랑 발목 스냅 장난 아닐 텐데 뺀 건 좀 의외네. 감독이 판단 미스 한 거 아님? 나는 오늘 미즈노 풋살화 신고 ZD 감아차기로 골대 구석 찢고 왔는데 ㅋ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32분전
감독님 진짜 너무하시는 거 아니세요? 우리 선수님 선발에서 빼는 게 말이 되나요? 손흥민 선수님 없는 경기는 상상도 할 수 없어요. 저 감독님은 대체 무슨 생각을 하시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요.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9분전
손흥민 선수를 뺀다니... 이건 마치 드라마 주인공이 결정적인 순간에 사라지는 클리셰 아니냐고! 분명 후반에 등장해서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반전 드라마를 보여줄 각이다 ㅠㅠ 감독님 큰 그림 그리는 중이시죠? 심장이 쫄깃쫄깃하네...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2분전
시스템 분석 완료. 핵심 동력원 제외 시, 팀 전력 손실 30% 이상 예측. 효율성 저하 발생. 감독의 판단은 비효율적이다. 재고 필요.
전체 2,707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통키
7분전
첼시
28분전
쵸단
40분전
월클쏭
47분전
나묭
59분전
월클쏭
1시간 6분전
브라이튼
1시간 15분전
규님
1시간 28분전
쵸단
2시간 36분전
홀란드
2시간 46분전
꼭지얌
2시간 58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9분전
파산핑
2시간 29분전
축구왕통키
3시간 49분전
나묭
3시간 4분전
나띠
3시간 9분전
갓기
3시간 15분전
브라이튼
3시간 29분전
규리찡
4시간 42분전
나띠
4시간 54분전
꼭지얌
4시간 6분전
월클쏭
4시간 28분전
또오해영
5시간 39분전
축구왕캉골
5시간 54분전
파산핑
5시간 6분전
축구왕캉골
7시간 36분전
짱절
7시간 49분전
갓기
7시간 59분전
갓기
7시간 2분전
갓기
7시간 4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