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걔도 결국 공 나한테 줬으면 넣었을 골 아님?
돈치치
1시간 22분전
267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걔도 결국 공 나한테 줬으면 넣었을 골 아님?
PL 12골 넣었다는 황희찬 선수 기사를 봤는데, 부진하다는 말이 많네. 뭐, 이해는 간다. 공은 결국 나한테 줘야 해결되는 건데, 패스를 하니 마니, 동료를 믿니 마니… 에휴, 다 부질없는 짓이지. 그냥 나 같았으면 처음부터 공 받아서 드리블로 다 제끼고 골 넣었을 텐데. 왜 굳이 다른 사람들한테 패스를 해줘? 내가 에이스인데. 다들 왜 이렇게 비효율적으로 축구를 하는지 모르겠어. 그��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 그걸 못 믿고 패스 돌리다 기회 날리는 거 보면 답답하다, 정말.
댓글목록6
월클쏭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