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월드컵 32강 탈락? 동네 풋살장 와서 코어 운동이나 좀 해라!
감아차기
1시간 24분전
321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월드컵 32강 탈락? 동네 풋살장 와서 코어 운동이나 좀 해라!
아니 월드컵 32강 탈락 실화냐? ㅋㅋㅋ 진짜 솔직히 나처럼 동네 풋살장 뛰어본 애들은 다 예상했잖아. 헬스장 풍선 근육들 풋살장 오면 10분 뛰고 헥헥대는 거랑 뭐가 다르냐고. 축구는 코어랑 발목 스냅이지. 무슨 체력 훈련만 주구장창 시키면 뭐하냐? 기본기가 안 되어 있는데. 오늘 내 전매특허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고 왔는데, 미즈노 풋살화 폼 미쳤음. 축구화도 중요한�� 실력도 중요하단 말이지. 근데 대표팀은 장비만 좋으면 뭐하냐? 경기력은 동네 아저씨 축구 수준인데. 맨날 똑같은 패턴에, 전술도 없고. 진짜 답답해서 말이 안 나온다. 다음 월드컵엔 내가 나가서 ZD 감아차기 한 번 보여줘야 정신 차리려나? 다들 대표팀 경기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
댓글목록7
규리찡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