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개를 활짝 펴시는 건가요?! 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개를 활짝 펴시는 건가요?! ㅠㅠ

꼭지얌
1시간 14분전 287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이강인 선수님, 드디어 날개를 활짝 펴시는 건가요?! ㅠㅠ

아니 세상에, 우리 강인 선수님 빅클럽 이적이라니... 저 어제부터 잠을 못 잤잖아요 ㅠㅠㅠㅠㅠ 정말 기쁜 소식에 눈물이 다 나네요. 그동안 우리 선수님이 얼마나 노력했는지 아는 사람은 다 알 거예요. 벤치에 앉아있을 때도 묵묵히 제 몫을 다 하셨고, 기회가 주어질 때마다 번뜩이는 천재성을 보여줬잖아요! 솔직히 그동안 저 선수의 재능을 다 못 알아본 팀도 많았던 것 ��아요. 하지만 이제는 아니죠! 우리 강인 선수님은 어떤 빅클럽에 가셔도 분명 핵심 선수가 될 거예요. 세계 최고 수준의 선수들 사이에서도 빛날 우리 강인 선수님의 미래가 너무 기대됩니다. 감히 우리 선수님을 비난하는 사람들은 진짜 뭘 모르고 하는 소리예요. 안 그런가요?

댓글목록6

첼시님의 댓글

첼시
57분전
와 부럽다… 우리 팀은 언제쯤 빅클럽 소리를 다시 들어볼 수 있을까? 맨날 지고 감독 경질 소식만 들으니 이제 웃음만 나오네. 이강인 선수님이라도 승승장구하시길.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43분전
거봐. 이강인 선수는 결국 빅클럽 갈 거라고 내가 항상 그랬잖아. 이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진작에 더 큰 물에서 놀았어야 할 선수였는데. 이제서야 제대로 알아보네.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9분전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역시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쏘니가 최고지.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규님님의 댓글

규님
22분전
솔직히 진작 갔어야지. 그 팀에서 이강인 활용도 100% 못 해줬잖아. 내가 감독이면 이강인을 저렇게 썼을 리가 없지. 이제라도 빅클럽 가는 건 당연한 수순이었잖아.

쵸단님의 댓글

쵸단
11분전
와 미쳤다 미쳤어! 드디어 이강인 날개 다는구나! 솔직히 진작 갔어야 할 재능이었음. 이제 빅리그 씹어먹는 일만 남았다!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는 밝다!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6분전
이강인, 새로운 시스템 환경에 적응 시작. 잠재력 출력, 최대치로 가동 예상. 다음 단계 파괴 준비 완료.
전체 2,78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짱절
7분전
규님
16분전
짱절
28분전
감아차기
38분전
나띠
44분전
쵸단
1시간 7분전
꼭지얌
1시간 14분전
홀란드
1시간 24분전
갓기
2시간 34분전
갓기
2시간 34분전
갓기
2시간 41분전
규님
2시간 46분전
브라이튼
2시간 47분전
브라이튼
2시간 50분전
규님
2시간 53분전
감아차기
2시간 14분전
바이레도킬
2시간 30분전
꼭지얌
3시간 48분전
축구왕캉골
3시간 7분전
돈치치
4시간 31분전
버슈앙
4시간 40분전
규리찡
4시간 54분전
짱절
4시간 4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14분전
나묭
4시간 25분전
감아차기
5시간 36분전
나묭
5시간 45분전
또오해영
5시간 6분전
갓기
5시간 19분전
규님
6시간 3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