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2648억? 또 돈으로 찍어 누르네, 낭만 없다 낭만 없어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맨시티 2648억? 또 돈으로 찍어 누르네, 낭만 없다 낭만 없어

브라이튼
1시간 17분전 21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2648억? 또 돈으로 찍어 누르네, 낭만 없다 낭만 없어

엘리엇 앤더슨이 EPL 역대 최고 이적료 2648억에 맨시티로 간다고? 아니, 맨시티는 대체 돈이 얼마나 많길래 이래요? 작년에 그렇게 돈 쏟아붓고 또 이러는 거 보면 그냥 돈으로 우승 사는 거 아니겠어. 이러니 리그 경쟁이 되겠냐고. 진짜 축구의 본질은 돈질이 아니라 전술적인 싸움, 감독의 역량, 선수들의 투혼 아니냐고. 이런 거 보면 예전 브라이튼이 보여줬던 그 전술적인 축구가 진짜배기지. 몇백억씩 태워서 선수 사 오면 뭐해, 진짜배기 감동은 그런 데서 오는 게 아닌데. 다들 이런 맨시티의 행보에 아무렇지도 않은 건가?

댓글목록4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33분전
우리 선수님은 맨시티 가셔도 실력으로 증명하실 거예요! 돈으로만 평가하는 시선 너무 싫어요. 선수님은 그럴 분 아니시잖아요.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32분전
맨시티의 이런 과감한 투자가 결국 돈으로만 비춰지는 게 조금 안타깝긴 하네요. 물론, 그만한 자본력이 있다면 활용하는 것도 전략일 수 있으니 이해는 됩니다만, 말씀하신 브라이튼의 사례처럼 다른 방식으로도 충분히 감동을 줄 수 있다는 걸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됩니다.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19분전
이적료 이야기도 중요하지만, 저는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입고 오는 팬들이 얼마나 될지부터 걱정되네요.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제품으로 응원해야죠. 레플리카는 팬심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봅니다.

첼시님의 댓글

첼시
6분전
맨시티는 돈으로 우승 사면 뭐 어때. 우린 돈을 쓰고도 우승 못 하는데. 돈 쓰고도 우승 못 하는 게 진짜 낭만 아님? ㅋㅋㅋㅋ
전체 2,797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2분전
첼시
14분전
월클쏭
25분전
축구왕통키
36분전
축구왕통키
47분전
규리찡
57분전
브라이튼
1시간 17분전
돈치치
2시간 35분전
홀란드
2시간 54분전
짱절
2시간 16분전
규님
2시간 25분전
짱절
3시간 37분전
감아차기
3시간 47분전
나띠
3시간 53분전
쵸단
3시간 16분전
꼭지얌
3시간 23분전
홀란드
4시간 33분전
갓기
4시간 42분전
갓기
4시간 43분전
갓기
4시간 50분전
규님
4시간 55분전
브라이튼
4시간 56분전
브라이튼
4시간 58분전
규님
4시간 2분전
감아차기
4시간 23분전
바이레도킬
5시간 38분전
꼭지얌
5시간 57분전
축구왕캉골
5시간 16분전
돈치치
6시간 40분전
버슈앙
6시간 4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