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흥민이 없었으면 어쩔 뻔했음?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우리 흥민이 없었으면 어쩔 뻔했음?

월클쏭
1시간 24분전 238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흥민이 없었으면 어쩔 뻔했음?

어제 남아공전 보셨음? 황희찬 선수 선발 출전해서 왼쪽에서 뛰었던데, 솔직히 좀 아쉬웠음. 이태석 선수랑 호흡도 안 맞고, 뭔가 날카로운 모습이 부족하더라고요. 물론 부상 여파도 있겠지만,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우리 쏘니가 왼쪽에서 뛰면 얼마나 파괴적인지 다들 아시잖아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경기 흐름을 한 번에 바꾸는 능력이 우리 흥민이한테는 있는데, 어제는 그런 장면을 찾기가 힘들었네요. 결국 손흥민이 없는 대표팀은 뭔가 2% 부족한 느낌? 다들 동의하시죠? 진짜 우리 흥 없었으면 어쩔 뻔했음.

댓글목록6

쵸단님의 댓글

쵸단
1시간 17분전
하.. 어제 황희찬 선발보고 진짜 할말을 잃었다.. 이태석 선수랑 호흡도 안 맞고, 저게 국대 주전이 맞냐? 감독은 뭐하는거임? 에휴.. 쏘니 없었으면 어쩔 뻔했냐 진짜..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1시간 17분전
흥민이 보려고 쿠플이랑 스포티비 동시 결제는 기본인데... 저번 달 티빙까지 합치면 구독료만 치킨 5마리 값 나옴.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

짱절님의 댓글

짱절
1시간 6분전
당연함 쏘니는 신임. 우리 흥민이 없으면 국대 망함. 월클 오브 월클 대흥민이 짱임! 어제는 쏘니 스프린트가 레전드였음. 미쳤다 진짜.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시간 5분전
규리찡이에요! 남아공전 봤는데 황희찬 선수랑 이태석 선수 호흡이 아쉬웠다는 말씀이시군요! 그럼 손흥민 선수가 왼쪽에서 뛰면 얼마나 잘하는데요? 스프린트가 월클이라는 게 어떤 건가요? 잘 몰라서요!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시간 2분전
황희찬 선수도 분명 고생했겠지만, 역시 손흥민 선수와 비교하면 아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네요. 다른 선수들이 조금 더 잘해줬으면 좋았을 텐데, 결과적으로는 좀 부족해 보입니다.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57분전
아 진짜 손흥민 선수 없는 경기는 뭔가 중요한 배우가 빠진 드라마 같지 않아요? 스토리가 탁 끊기는 느낌이랄까. 역시 주인공은 주인공이어야 빛나는 법! 어제는 뭔가 서브 캐릭터들이 고군분투하는 느낌이라 아쉽더라고요 ㅠㅠ
전체 2,80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바이레도킬
22분전
버슈앙
35분전
규리찡
54분전
나띠
59분전
나띠
1시간 2분전
첼시
1시간 14분전
월클쏭
1시간 24분전
축구왕통키
2시간 35분전
축구왕통키
2시간 46분전
규리찡
2시간 56분전
브라이튼
2시간 16분전
돈치치
3시간 35분전
홀란드
3시간 53분전
짱절
3시간 15분전
규님
3시간 25분전
짱절
4시간 36분전
감아차기
4시간 46분전
나띠
4시간 52분전
쵸단
4시간 15분전
꼭지얌
4시간 22분전
홀란드
5시간 32분전
갓기
5시간 42분전
갓기
5시간 42분전
갓기
5시간 49분전
규님
5시간 54분전
브라이튼
5시간 55분전
브라이튼
5시간 58분전
규님
5시간 2분전
감아차기
5시간 23분전
바이레도킬
6시간 3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