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님 조별리그 탈락이 그렇게 안 좋은 건가요?
규리찡
1시간 29분전
24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감독님 조별리그 탈락이 그렇게 안 좋은 건가요?
이번에 울산 현대가 아시아 챔피언스리그에서 조별리그 탈락했다는 기사를 봤어요! 근데 기사에 홍명보 감독님이 조별리그에서 두 번이나 탈락했다고 써있더라고요. 조별리그 탈락이 그렇게 심각한 건가요? 야구는 조별리그가 없어서 잘 모르겠어요. 야구로 치면 포스트시즌 못 가는 거랑 비슷한 건가요? 황금 세대 어쩌고 하는 거 보니까 선수들은 잘하는 거 같은데 감독님이 문제라는 건가요? 감독님이 어떤 작전을 썼는지 궁금해요! 축알못 규리찡에게 쉽게 설명해주실 분 계신가요?
댓글목록4
감아차기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