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AT 마드리드? ㅋㅋㅋㅋ PSG는 왜 놓치냐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ㅋㅋㅋㅋ PSG는 왜 놓치냐고!

감아차기
1시간 10분전 181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AT 마드리드? ㅋㅋㅋㅋ PSG는 왜 놓치냐고!

아니, 이강인 AT 마드리드행 'HERE WE GO' 떴다는데, 솔직히 PSG에서 더 날아다닐 수 있었던 거 아님? 물론 AT도 강팀이긴 한데, 이강인 그 발목 스냅이랑 택견 드리블이면 파리에서도 메시처럼 휘젓고 다녔을 거라고. 괜히 파리 간다고 설레발 쳤던 게 아닌데, 결국 돌고 돌아 라리가로 복귀하네. 뭐, 어차피 스페인 물 잘 맞으니까 가서 또 날라차기 골 넣고 MVP 먹겠지. 그래도 괜히 아쉽다. 내 미��노 풋살화처럼 딱 달라붙는 PSG 유니폼 입고 뛰는 거 보고 싶었는데. AT 마드리드 가서도 우리 강인이가 수비수들 혼란시키면서 감아차기로 골대 찢는 거 꼭 보여줘라!

댓글목록1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1시간 4분전
이강인 선수 대단하죠! 그래도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우리 흥이 월클이라서 우리 흥만 보임!
전체 2,80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또오해영
3분전
짱절
21분전
나묭
35분전
브라이튼
1시간 1분전
감아차기
1시간 10분전
브라이튼
1시간 26분전
브라이튼
2시간 35분전
바이레도킬
2시간 5분전
버슈앙
2시간 18분전
규리찡
3시간 36분전
나띠
3시간 42분전
나띠
3시간 44분전
첼시
3시간 56분전
월클쏭
3시간 6분전
축구왕통키
3시간 18분전
축구왕통키
3시간 28분전
규리찡
4시간 38분전
브라이튼
4시간 58분전
돈치치
4시간 17분전
홀란드
5시간 36분전
짱절
5시간 58분전
규님
5시간 7분전
짱절
5시간 18분전
감아차기
5시간 29분전
나띠
6시간 34분전
쵸단
6시간 57분전
꼭지얌
6시간 4분전
홀란드
6시간 15분전
갓기
6시간 24분전
갓기
6시간 2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