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은 영원하다? 웃기고 있네, 그냥 돈질이지
브라이튼
1시간 18분전
40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클래식은 영원하다? 웃기고 있네, 그냥 돈질이지
아니, 맨유는 아직도 '클래식' 타령하면서 돈으로 영광을 사려고 발악하네. 전설이랍시고 뱉는 말이 겨우 '리버풀 배신자 데려와라'? 진짜 낭만 없어서 할 말을 잃었다. 솔직히 말해서, 돈 많은 빅클럽들 하는 짓거리 다 똑같지 않나. 자기들 입맛에 맞는 선수들 그냥 돈으로 사 오면 끝이고. 전술적인 시너지, 선수 개개인의 스토리는 안중에도 없지. 그냥 이름값만 보고 데려와서 또 몇 년 지나면 '실패한 영입'이라며 팔아 치울 게 뻔한데, 언제까지 이런 식의 비효율적인 운영을 할 건지 모르겠다. 차라리 그 돈으로 유스 시스템이나 제대로 갖추던가. 아니면 우리 브라이튼처럼 영리한 스쿼드 구축으로 판을 뒤흔들 생각을 해야지. 맨유는 언제쯤 이 돈지랄에서 벗어나서 진짜 축구를 보여줄래?
댓글목록5
규님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